NAVER

질문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을 하고있는데 그래픽카드는 gtx 1050인데요 60hz모니터쓰구잇는데 반응속도가 가장빨라야 17ms나옵니다. 8~9정도 나오고싶은데요.. 모니터144hz로 바꾸고싶은데 호환이될까요? 롤만합니다..ㅠ 모니터를바꿔도 ms가더이상 안내려갈까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4
  • 채택률70.0%
  • 마감률80.0%
닉네임dlsq****
작성일2019.06.17 조회수 430
질문자 채택
2번째 답변
God 2019
채택답변수 3,674받은감사수 2
별신
프로필 사진

그래픽카드 61위, 컴퓨터 부품, 조립, 메인보드 40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GTX1050 급은 간신히 게임 돌리는 수준이라서 본격적인 게임용 그래픽카드로 보기에는 좀 어려운 느낌입니다.

게임은 그래픽카드가 중요하니 조금 투자하셔서 GTX1660 급 정도는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LOL은 물론 거의 모든 게임 커버 되면서 가격은 가장 낮은 레벨때 수준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OC 적용되서 GTX1660 중에서도 성능 좀 더 좋고 가성비 좋은 PALIT GTX1660 듀얼 OC 6GB로 추천드립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아라온
채택답변수 3,592받은감사수 9
별신
프로필 사진

컴퓨터 부품, 조립, 택배, 그래픽카드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별 차이 없습니다. 그냥 쓰세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3번째 답변
삼성전자IT
채택답변수 1만+
지식파트너
프로필 사진

노트북, 데스크톱, 모니터 분야에서 활동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지식파트너 입니다.

질문자님께서는 모니터를 교체하려고 하시는데요.

반응속도가 빠른 게이밍 모니터를 찾고 계신다면 저희 삼성 게이밍 모니터 C24RG50FQK를 추천해드립니다.

저희 삼성 게이밍 모니터 C24RG50FQK는 최대 144 Hz의 주사율로 빠르게 움직이는 화면도 끊김 없이 보여줍니다. 1800 R 곡률의 커브드 모니터로 더 쉽게 게임에 몰입이 가능하며, 선명한 초점이 선사하는 뛰어난 명암비로 눈의 피로를 완화해줍니다.

* 자사 실험치 기준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FreeSync 기능을 적용해 그래픽이 깨지는 계단 현상을 최소화하며, 동적 주사율을 사용해 고사양 게임도 부드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FreeSync 란? 그래픽 카드의 사양이 높아지면 물리적으로 뛰어난 화면을 구현하지만 디스플레이가 이를 뒷받침하지 못하면 화면 잘림 현상이나 끊김 현상(이미지 티어링)이 간헐적으로 발생하는데 이를 최소화해주는 AMD의 신기술입니다.

플레이하는 게임에 맞춰 모니터 컬러와 대비 등 설정을 최적화해주는 Low Input Lag Mode, 가상 표적 기능 등 게이머를 위한 유용한 기능을 제공하고, 눈에 해로운 블루 라이트를 최소화한 눈 보호 모드와 화면 깜빡임을 없애주는 플리커 프리 기능으로 눈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