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수목대전 1차전 성적표, '저스티스'>'구해령'>'닥터탐정' [투데이차트]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방송 3사의 수목대전에서 KBS 2TV 수목드라마 '저스티스'가 첫 승을 거뒀다.

방송 3사가 수목드라마의 첫 방송을 일제히 내보낸 17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결과 17일 방송된 수목극 중 시청률 1위는 '저스티스'가 차지했다. 이날 '저스티스'는 6.1%와 6.4%(이하 전국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저스티스'는 복수를 위해 악마와 거래한 타락한 변호사 이태경(최진혁)과 가족을 위해 스스로 악이 된 남자 송우용(손현주)이 여배우 연쇄 실종 사건의 한가운데서 부딪히며 대한민국 VVIP들의 숨겨진 뒷모습을 파헤치는 소셜스릴러다. 네이버 시리즈 인기 웹소설인 장호 작가의 동명 작품을 원작으로 한다.

2위는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이었다. '신입사관 구해령'은 4.0%와 6.0%로 '저스티스'를 추격했다.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의 '필' 충만 로맨스 실록이다.

'닥터탐정'은 4.6%와 5.7%의 성적을 거뒀다. '닥터탐정'은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사회고발 메디컬 수사극이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