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어게인TV] '검블유' 권해효, '바로' 대표 복귀…전혜진 지승현과 이혼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tvN '검블유'방송캡쳐
권해효가 바로 대표직에 복귀했다.

전날 17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는 송가경(전혜진 분)이 이혼서류에 도장을 찍고 유니콘 대표가 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배타미(임수정 분)가 정다인(한지완 분)의 첫사랑이 박모건(장기용 분)이라는 사실을 알았다. 그리고 배타미는 박모건에게 놔주겠다고 했다.

설지환(이재욱 분)이 실검에 올랐다. 이에 설지환은 차현(이다희 분)에게 전화해 "차현님이 실검에 저 올려주신거냐? 그거 실검 조작아니예요?"라며 걱정했다. 그리고 차현은 BJ 윤동주에 의해 실검에 올랐다는것을 알고 급하게 회사를 나서는 모습을 보여줬다.

차현이 "너 왜 내가 좋아하는 남자만 좋아하냐"며 소리치자 윤동주는 "팬이면 팬답게 굴어라 나는 지금 오빠 잘되라고 실검 올리고 있는데 왜 혼자 유사연애하고 난리야"라고 말했다.

그리고 차현이 자신을 따라온 설지환에게 "나 팬이잖아요. 팬한테 이러면 안될거 같아요. 설지환씨도 똑바로 행동해요 나도 이제 연락안할게 지환씨도 연락하지 마요"라고 통보했다.

배타미가 민홍주(권해효 분) 대표를 만나는 자리에서 박모건과 우연히 만났다. 그리고 배타미가 박모건을 자신의 남자친구라고 소개했다. 이어 민홍주가 "처음 만났는데 테이블 밑에서 손을 잡더라"라며 연인사이임을 알고 있었다고 했다.

배타미가 "사랑해. 난 내일도 복잡할거고 우리 문제에 대해서 고민할거야 그래도 지금은 안삼킬게 안참을게 미안해"라고 말해 박모건과 화해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송가경이 민홍주를 찾아갔다. 송가경은 "너무 원망말아라 기자회견으로 정직당해서 대표님과 처지가 다르지 않다. 그래서 제가 할 수 있는일이 없다 대표님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했다.

송가경은 "바로 부사장님과 유니콘의 나대표 KU의 장회장의 자리에 갔다. 장회장이 정부가 요청시 실시간 검색어를 삭제할 수 있다라는 제안을 했다. 바로 부사장이 민대표님과는 다른것 같았다. 돌아가세요 바로로 본인이 한말을 번복하는거 부담스러울거 안다. 바로에 피해를 입히셨으니 바로를 위해 돌아가세요 대표님"라고 말했다.

그런가운데 설지환이 차현에게 한달 뒤에 군대에 간다며 "앞으로 연락 안하겠다. 제 인생에 나타나 주셔서 영광이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바로 부사장이 실검 조항 개정을 하겠다고 해 에릭이 배타미와 차현에게 도움을 청했다. 이에 배타미는 송가경은 지금 할 수 있는게 없다며 차현에게 "우리가 할수있는걸 하자"고 말했다.

이어 송가경이 "이게 내 결혼의 결말이구나 좀 더 괜찮은 결말은 없었나"라며 오진우(지승현 분)가 가져온 이혼서류에 도장을 찍고 울음을 터트렸다.

송가경이 새로운 유니콘의 대표가 되었다. 그리고 배타미와 차현이 부사장에게 "결제하려는 서류 싸인 못한다. 라며 오늘 출근 못한다"라고 막무가내로 막았다.

한편 민홍주가 "오늘 출근 못합니다 케빈" "나 오늘 부로 대표직에 복귀한다. 이 시간부로 바로에 대한 모든 결재는 대표인 제가 할거다"라며 "타미 스칼렛 갑시다. 일하러"라고 말해 극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