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빕스천원
위메프 빕스천원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한푼이라도 아끼려는 습성이 몸에 밴 알뜰족들이 위메프 빕스천원를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다.

이는 이 업체가 현재 빕스를 보다 싸게 즐길 수 있는 event를 펼치고 있는 것과 관련이 있다.

이런 분위기 속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위메프 빕스천원이 장악을 하고 있다. 

위메프는 사이트를 통해 십팔 일에 한정해 빕스에서 10,000원 어치 쓸 수 있는 coupon을 천원에 팔고 있다고 알렸다.

이 event 소식에 평소 빕스를 즐겨 애용하는 사람들 혹은 견물생심이라고 이 뉴스을 접한 후 보다 싼 값으로 이를 즐기려는 마음이 든 이들은 이번 ‘위메프 빕스천원’ 소식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 event는 한 사람당 네 장을 매수를 할 수 있다. 그리고 업소에서 쓸 수 있는 장수에 제한이 있는 등 세부적인 것은 위메프 사이트에 나와 있다.

최근 ‘빕스’는 VIP 고객 확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매장 방문횟수와 사용금액 등 이용실적에 따라 마니아와 마니아플러스의 두 단계로 나뉜 VVIP 고객 멤버십 제도인 ‘빕스 마니아’를 운영 중인 빕스는 최상위 우수고객에게는 혜택의 양과 질을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 그 결과 올 1·4분기(1~3월) 빕스 마니아 고객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5% 늘었고, 고객 수는 20%나 증가했다. 빕스는 매주 수요일을 ‘마니아 데이’로 정해 최대 15%의 싸게 해주는 혜택과 함께 맥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