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배틀트립] 송해나-진정선, 배틀트립의 감초! 구호명 정하기 “보라카이~가보카~?!”




송해나와 진정선이 ‘보라카이’ 여행에 나섰다.

20일 방송된 KBS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은 ‘아시아의 극과 극 투어’를 주제로 꾸며졌다.

모델 송해나-진정선과 배우 이재황-서도영이 여행설계자로, 이지혜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두 팀은 각각 ‘보라카이’와 ‘카자흐스탄’ 여행을 설계하는 가운데, 금주 방송에서는 송해나-진정선의 ‘가보카 투어’가 공개됐다.

여행에 앞서 두 사람은 계획 짜기에 신이 났다. 특히 지난 ‘배틀트립’에서 날씨 운이 없던 터라 이번 여행에서는 물놀이와 호핑 투어를 꼭 계획에 넣고자 했다.

이어 두 사람은 배틀트립의 감초 ‘구호 정하기’에 나섰다. 두 사람은 신이 나서 ‘보라카이’를 외치다 ‘보라카이 가보카’라는 귀여운 구호명을 만들어냈다.

이어 모델 송해나-진정선은 여행에서 ‘핵인싸 포토스킬’을 선보이며 여행의 재미를 만들어갔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하얀 모래를 품어 세계 3대 비치로 손꼽히는 ‘보라카이’의 화이트비치에서 “사진 한방 박고 가야 돼”라며 인생샷에 대한 욕구를 불태우기도 했다.

한편 ‘배틀트립’은 연예인의 초경량, 초근접 밀착 여행이다. ‘여행설계자’가 직접 제안한 루트를 따라 누구든지 언제든 떠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여행자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실속있는 여행정보와 n가지 꿀팁까지 알려주는 여행기가 펼쳐진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석희 kmnews@kbsmedia.co.kr

Copyrights ⓒ KBS & KBS Medi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