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도레미 마켓' 혜리X피오, 황비홍 분장 걸린 내기[★밤TView]

[스타뉴스 주성배 인턴기자] /사진=tvN 예능 프로그램 '도레미 마켓' 방송화면 캡처

'도레미 마켓'에서 가수 혜리와 피오가 황비홍 분장을 걸고 내기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서 티아라의 '너 때문에 미쳐'와 샤이니 '아.미.고'가 문제로 출제됐다.

이날 방송에는 개그맨 유세윤과 개그우먼 안영미가 게스트로 출연했고 1라운드에서는 '대전 으능정이 문화의 거리'의 명물 '버섯크림리조또'가 걸린 티아라의 '너 때문에 미쳐'가 문제로 출제됐다.

멤버들은 힌트까지 사용한 2차 시도에서도 고전하며 정답을 맞히지 못했다. 티아라의 '너 때문에 미쳐'는 생소한 가사가 반복됐고 멤버들은 다시 한 번 힌트를 사용했고 3차 시도만에 정답을 맞혀 버섯크림리조또를 즐길 수 있었다.

'두부면 돼지'가 걸린 2라운드에서는 그룹 샤이니의 '아.미.고'가 문제로 출제됐다. 진행자 붐은 샤이니의 '아.미.고'가 '아름다운 미녀를 좋아하면 고생한다'의 줄임말이라고 곡정보를 제공했다.

샤이니 '아.미.고' 가사 듣기에서도 1차 시도, 2차 시도 모두 실패한 멤버들은 좌절했다. 3차 시도에서 피오는 가사 중 '좀'이라는 단어가 어디에 들어가는가를 두고 혜리와 대립했다. 둘은 황비홍 분장을 걸고 내기했고 결국 혜리의 의견이 맞았고 피오는 황비홍 분장을 예약했다.

한편 샤이니 '아.미.고' 가사 듣기는 3차 시도에서도 좌절됐고 최종 실패해 멤버들은 '두부면 돼지'를 먹지 못했다.

주성배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스타 인기영상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