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영화 제목좀 알려주세요....
비공개 조회수 146 작성일2019.06.26
영화 제목좀 알려주세요.
처음에 남은 돈을 전부 털어서 도박을 했던 부부, 모든 재산을 잃고 남은 동전으로 부인의 커피를 뽑으려고 했지만 동전이 굴러 갑니다. 누군가 동전을 주워 주는데 갑부고, 그 갑부는 남자의 부인에게 한눈에 반하고.. 뭐 드레스도 사주고 그렇게 진행 되다가.
마지막에 여자와 차를 타고 가다 욕심인걸 깨닫고 여자를 보내줍니다. 제목이 궁금하네요 오래된 영화입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로라램지
태양신
영화 2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다이애나(Diana Murphy: 데미 무어 분)와 데이빗 머피(David Murphy: 우디 해럴슨 분)는 고교때 만나 결혼한 사이이다. 둘은 자신들의 집을 지을 생각으로 융자를 받아 땅을 구입한다. 그러다 부동산 업계에 불황이 닥치고 설상가상으로 데이빗까지 건축사무소에서 일자리를 잃게 된다. 융자금 상환을 못하게 된 둘은 부모님께 돈을 좀 빌리지만 턱도 없이 모자라는 금액이었다. 생각다 못한 데이빗은 라스베가스로 가서 도박으로라도 자금을 따볼 생각을 한다.

첫날 운이 좋아 필요한 돈의 반을 따내지만 다음날 가진 돈 모두를 잃고 만다. 카지노에서 우연히 만난 죤 게이지(John Gage:로버트 레드포드 분)란 남자는 억만장자로 다이애나에게 관심을 보이고 급기야 그녀와의 하룻밤에 백만달러를 주겠다는 제안까지 한다. 돈이 급한 다이애나는 데이빗을 위해 하룻밤을 게이지와 지내고 돈을 얻지만 상환기간을 넘긴 땅은 그만 은행 손으로 넘어가고 데이빗은 그날 이후 다이애나를 의심한다.

2019.06.26.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9.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