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페이트 제로 / ubw 질문드립니다
페이트제로까지 볼시간이없어서 질문드립니다 ㅠㅠ
( 대충 내용은 알고있습니다 )


1. 키리츠구가 과거에 무슨일을 했고 어떤일이 있었는지 자세히 알려주세요

2. 사쿠라가 정말 린과 자매인가요? 사쿠라도 과거가 암울하다던데...사쿠라의 스토리가 뭔가요?

3. 5차성배전쟁때 세이버는 4차전쟁때 일을 기억하고있나요? ( 시로와 키리츠구의 관계도 이미 알고있었나요? )

4. 키리츠구는 5차성배전쟁이 일어날 것을 알고있었나요?

5. ubw에서 길가메쉬가 사쿠라 잠깐 만난것같은데 뭐때문에 그런건가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225
  • 보낸 감사 수3
  • 채택률91.5%
  • 마감률100.0%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05.30 조회수 912
질문자 채택
2번째 답변
호르텐지
채택답변수 7,724받은감사수 2
은하신
프로필 사진

애니메이션 19위, 판타지, SF 애니메이션 3위, 액션, 무협 애니메이션 9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1. 에미야 키리츠구의 아버지 에미야 노리가타는 세계의 간섭을 받지 않는 고유결계 내의 시간가속을 통한 근원에의 도달을 위해서는 수백 년의 세월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수명을 늘리기 위해 사도화에 관한 연구를 하다가, 조수인 샤레이가 사도(흡혈귀)화되버렸고 때문에 성당교회와 마술협회가 섬 전체를 모조리 도륙해버립니다(신비의 은닉). 프리랜서 마술사인 나탈리아 카민스키는 키리츠구에게 그의 아버지가 무슨 짓을 했는지 알려주었고, 키리츠구는 또 다른 장소에 가서 연구를 계속하려는 아버지(더 이상의 비극)를 막기 위해 아버지를 죽입니다(대를 위해 소를 희생). 이후 키리츠구는 나탈리아의 조수가 되어 그녀로부터 각종 기술과 마술을 배웁니다.

그러던 어느날, 나탈리아는 비행기에서 봉인지정 마술사 오드 발자크를 사냥중에 발자크의 사역마들인 사도봉(벌)이 300여명의 승객을 죄다 구울로 만들어버려 고립되었고, 비행기가 착륙해 대도시에서 날뛰는 것을 막기 위해 키리츠구가 미사일을 발사, 비행기는 폭발하고 나탈리아는 사망합니다(대를 위해 소를 희생). 즉 아버지 뿐만 아니라 스승이자 어머니와 같은 소중한 사람까지 정의의 아군이라는 이상 때문에 죽였던 과거가 있습니다.

2. 가문의 마술은 단 한 명의 후계자에게 밖에 전수할 수 없기 때문에 차녀 토오사카 사쿠라의 잠재력(가공원소, 허수속성)을 아깝게 여긴 토오사카 토키오미는 사쿠라를 오랜 맹우인 마토우 가에 양녀로 보내 그 성장을 기대하고자 했고 토키오미는 마술사로서 그것을 딸의 행복이라 믿어 의심치 않았습니다. 만약 린과 사쿠라가 성배를 놓고 싸우게 되었을 때 사쿠라가 이긴다고 해도 그 선조는 토오사카의 혈통이므로 어느쪽이 이기든 토오사카 가의 영광이라 생각한 겁니다. 하지만 정작 사쿠라를 양녀로 들인 마토우 조우켄은 사쿠라를 마술사로서 키울 생각이 전혀 없었고 그저 다음 성배전쟁에 내보낼 마토우 가문의 마스터를 낳을 모체로서 데려왔을 뿐이었습니다. 그리고 제4차 성배전쟁이 종결된 후, 조우켄은 오염된 성배의 조각을 손에 넣었고 그것을 각인충으로 만들어 사쿠라에게 이식해 사쿠라를 마키리 류 소성배로 만드는 실험을 합니다.

3. 세이버는 캄란의 언덕에서 모드레드를 죽이고 그 자신도 치명상을 입어 죽기 전 비원을 품고 세계와 계약하여 사후에 수호자로서 일하겠다는 조건으로 아직 살아있음에도 성배전쟁에 참전할 기회를 얻었으며(세이버가 영체화할 수 없는 이유), 성배를 얻지 못하면(제4차 성배전쟁에서 마스터 에미야 키리츠구의 마스터 령주 2획 강제에 의해 대성보구 약속된 승리의 검(엑스칼리버)으로 소성배를 파괴하고 소멸). 캄란의 언덕으로 돌아와 시공이 멈춘 채로 다음 소환을 기다립니다. 단지 제5차 성배전쟁에서는 에미야 시로가 성배전쟁에 대해 무지하며 마스터로서 미숙하기 때문에 쓸데없는 혼란을 피하고자 제4차 성배전쟁에서 있었던 일을 굳이 밝히지 않았을 뿐입니다(이는 에미야 시로에 대한 배려이기도 합니다. 시로가 기억하고 있는 키리츠구(정의의 아군, 생명의 은인)와 그녀가 기억하고 있는 키리츠구(냉혹비정한 마술사)의 모습이 너무도 달랐기 때문에). 제4차 성배전쟁 당시 아처 클래스로 현계했던 영웅왕 길가메쉬가 제5차 성배전쟁에 난입한 후, 세이버는 제4차 성배전쟁 당시 자신의 마스터가 에미야 키리츠구였으며 그의 령주에 의한 강제로 대성보구 약속된 승리의 검(엑스칼리버)을 개방, 성배를 파괴했다는 사실을 밝힙니다.

4. 에미야 키리츠구는 제4차 성배전쟁이 종결된 후, 엔조산으로 흘러드는 각 지맥에 혹을 설치하여 그 혹에 축적된 마나가 임계점을 넘는 순간 폭발하도록 폭약을 설치해뒀습니다(빠르면 30년, 늦어도 40년 안에 폭발에 의해 국지적인 지진이 일어나 엔조산 지하공동을 붕괴시켜 대성배를 봉인). 그러나 제4차 성배전쟁 당시 성배의 소환의식이 중단되면서 대성배에 모인 마력이 소모되지 않아 원래의 성배전쟁 주기인 60년이 아닌 10년 만에 제5차 성배전쟁이 일어납니다.

5. 제4차 성배전쟁이 종결된 후, 마토우 조우켄은 오염된 성배의 조각을 손에 넣었고 그것을 각인충으로 만들어 마토우 사쿠라에게 이식해 사쿠라를 마키리류 소성배로 만드는 실험을 합니다. 아인츠베른의 소성배는 성배전쟁에서 탈락한 서번트의 혼이 영령의 좌로 돌아가려는 것을 붙잡아 가두는 반면, 마키리류 소성배는 서번트를 직접 포식한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영웅왕 길가메쉬는 마토우 사쿠라 또한 소성배임을 확인하고 그녀에게 소성배로서 기동하기 전에 스스로 목숨을 끊을 것을 권고했습니다. 이는 길가메쉬가 성배의 정체(이 세상 모든 악(앙그라 마이뉴)에 의해 오염된 존재)에 대해 알고 있으며, 그런 성배를 소환하기 위한 도구로 쓰일 마토우 사쿠라가 인간을 학살할 것을 예상했기 때문입니다. 이는 세상을 말소해도 왕인 자신이 결정할 일이지 잡종이 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사용자 신고를 받고, 운영원칙에 따라 삭제된 답변입니다.
2019.05.31.
프로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