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Fate stay night(애니메이...
비공개 조회수 753 작성일2019.03.02
Fate stay night(애니메이션) 시리즈에서 에미야 시로가 양아버지인 에미야 키리츠구가 제 4차 성배전쟁에 참여해 성배를 얻기 직전이였다는 걸 안 루트는 어떤 루트가 있죠??

+

Fate stay night ubw (에니메이션)에서 수호자란게 나왔는데 성배에 담겨지는게 수호자라고 나오고 하여튼 수호자에 대해 알려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호르텐지
은하신
애니메이션 19위, 판타지, SF 애니메이션 3위, 액션, 무협 애니메이션 9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
게임 Fate/stay night Fate루트 13일차
애니메이션 Fate/stay night(2006)의 19화

제4차 성배전쟁의 아처였다는 영웅왕 길가메쉬의 등장으로, 성배의 힘으로 서번트가 현세에 남을 수 있다고 생각한 에미야 시로는 세이버에게 브리튼을 멸망의 운명에서 구제한다는 비원(과거)에 대한 미련을 버리고 앞으로는 현세에서 새로운 인생을 살아주길 원하지만, 세이버는 그 서번트(길가메쉬)가 성배를 손에 넣었을 리 없다며, 성배는 자신을 배신한 마스터 에미야 키리츠구에 의해 파괴되었다는 사실을 밝힙니다.

게임 Fate/stay night HF루트 4일차

아인츠베른에 대해 알고 싶어하는 에미야 시로에게 세이버가 코토미네 교회를 찾아가 보라면서 코토미네 키레이 신부는 저번 성배전쟁에 참가했던 인물이며, 자신의 마스터가 에미야 키리츠구였고, 그가 가장 큰 적으로 생각한 것이 그 신부였다는 것을 밝힙니다. 그리고 에미야 시로는 교회를 찾아가 코토미네 키레이로부터 키리츠구가 성배를 파괴했다는 사실을 듣습니다.

극장판 Fate/stay night [Heaven's Feel] I.presage flower

신지로부터 미츠즈리를 구해서 코토미네 교회로 간 에미야 시로는 코토미네 키레이로부터 너처럼 치명적인 부상을 입고도 다시 일어서는 남자를 본 적이 있다며, 그 남자는 자신과 최후에 싸웠고 전회의 성배전쟁의 승자였던 남자라면서 그 이름은 에미야 키리츠구라고 밝힙니다.

2. 생전에 위대한 공적을 세워, 사후에 신앙의 대상이 된 영웅은 영령으로서 좌에 등록됩니다. 성배전쟁의 서번트는 이 영령의 좌에서 불러온 분신 같은 존재입니다(단 세이버는 예외). 또한, 그 중에는 영령 에미야와 같은 수호자가 있습니다. 작중의 영령 에미야는 죽기 전에 100명 남짓한 생명을 구하는 대가로 세계와 계약했고 사후에 수호자가 되었습니다. 수호자란 인류를 수호하기 위한 세계의 억지력에 해당하는 아라야(인류의 집단무의식)에게 인류의 존속을 위해 귀속된 존재입니다. 세계에 위기를 불러오는(인류의 존속에 위협을 가하는) 존재가 발생하면 아라야의 억지력이 수호자를 개입시켜 그 존재를 말살함으로써 인류의 존속을 유지토록 합니다. 이처럼 신앙의 격이 떨어지는 영령이거나 반영웅 혹은 세계와 계약하여 그 힘을 빌리는 대신 수호자가 되는 경우도 있고 반대로 아라야의 의지는 아니었지만 일단 인류를 구원한(위협이 되는 존재를 말살한) 자가 아라야에 의해 수호자로 선정되기도 합니다. 이와 별개로 별을 수호하기 위한 세계의 억지력으로서 가이아가 있습니다. 가이아는 인류의 존속과는 상관없이 행성의 존속만을 목표로 합니다.

2019.03.0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이 답변의 추가 Q&A
질문자와 답변자가 추가로 묻고 답하며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