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질문좀요

제가 페이트제로보고 페이트스테이나이트UBW봤는데요
이제 UBW말고 그냥 페이트스테이나이트 보려고 하니
그림체가...
페이트 스테이나이트는 리메이크작 안나오나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527
  • 채택률99.4%
  • 마감률100.0%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04.18 조회수 313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호르텐지
채택답변수 7,724받은감사수 2
은하신
프로필 사진

애니메이션 19위, 판타지, SF 애니메이션 3위, 액션, 무협 애니메이션 9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현재로선 세이버가 히로인인 Fate루트를 애니메이션화한 작품은 2006년 TVA가 유일합니다.

아인츠베른 성에서의 아처와 버서커의 대결, 코토미네 교회에서의 영웅왕 길가메쉬와 랜서의 대결, 류도사에서 영웅왕 길가메쉬에게 마스터 쿠즈키 소이치로와 서번트 어쌔신을 잃은 캐스터 등 원작에서 묘사되지 않은 장면이 있기 때문에 원작을 보완하는 형태로 제작될 가능성 자체는 있다고 봅니다. 특히 제5차 성배전쟁의 종결 후 아서왕으로서 최후를 맞이하고 요정향 아발론으로 간 세이버와 긴 시간이 흘러 마침내 요정향 아발론에 당도한 에미야 시로가 재회하는 기적을 그린 Fate/stay night Realta Nua의 Last Episode(Fate루트의 후일담)가 남아있기 때문에, 현재 진행중인 Heaven's Feel루트의 극장판 애니메이션화가 마무리된 후라면, Last Episode까지 포함하는 Fate루트의 애니메이션화 가능성은 충분하다고 봅니다. ufotable로서도 공의 경계, Fate/Zero에 이어 Fate/stay night의 2개 루트의 애니메이션화를 담당한 제작사로서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