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치킨, ‘중복’ 맞아 요기요서 최대 8,000원 할인 이벤트

입력
수정2019.07.22. 오후 5:47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이경규의 ‘돈치킨’이 중복인 7월 22일(월)부터 26일(금)까지 ‘요기요’를 통해 주문 시 최대 8,000원까지 할인받아 치킨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돈치킨
이번 이벤트는 요기요에서 진행하고 있는 주간 할인 이벤트의 일환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돈치킨은 기본적으로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는 이벤트 쿠폰을 통해 추가로 5,000원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 결과적으로 소비자는 기존의 절반 가격에 치킨을 구매할 수 있다.

돈치킨 관계자는 “지난 초복 때 실시했던 반짝 이벤트로 돈치킨 매출이 상당히 올랐다”며 “이번 이벤트는 중복부터 시작해 5일간 진행되는 만큼 더 많은 소비자가 돈치킨을 찾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경규 치킨’으로 불리는 돈치킨은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전국에 230여 개 매장과 베트남을 비롯한 해외 3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기름기를 뺀 건강한 치킨으로 웰빙에 주안점을 둔 신메뉴들을 계속해 선보이고 있으며, TV CF 등 본사 차원의 적극적인 마케팅과 창업 지원 전략으로 많은 창업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bkhong@

▶이코노미스트들의 투자칼럼
▶조 변호사의 가정상담소 ▶더 많은 기사 보러가기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