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플래그십 모델 갤럭시노트10 출시일이 다가오면서 갤럭시S10 5G 등 5G 모델 뿐만 아니라 갤럭시노트9, LG V40 씽큐, 아이폰시리즈 등 4G LTE 기종에까지 공시지원금이 확대되며 스마트폰 대란을 야기하고 있다.

이에 대표적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슈퍼폰'에서는 추가로 가격 할인 행사를 강행하겠다고 밝혔다.

내용을 살펴보면 갤럭시노트9의 경우 출고가 인하까지 이어져 10만원대 초반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갤럭시S10 5G 은 현재 20만원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번호이동, 기기변경 모두 동일한 조건으로 가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공짜스마트폰 기종들도 대폭 증가하여 갤럭시S8+, LG V40 ThinQ, V35, LG G7 등 최신 스펙을 가진 모델들 모두 할부원금 0원, 공짜폰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아이폰XS, XR, XS맥스 구입시에는 기기변경조건에도 애플 정품 에어팟 2세대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며 번호이동의 경우는 프리디 무선 충전패드도 받을 수 있다. 아이폰8 10만원대,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0원 등 현금완납 특가로 원하는 용량과 색상으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핸드폰 싸게 사는 법, 휴대폰 싸게 사는 법'으로 잘  알려진 '슈퍼폰'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