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24일 CJ오쇼핑 최화정쇼서 ‘아침엔본죽’ 선봬

기사승인 2019-07-23 06:00:00
- + 인쇄

본아이에프, 24일 CJ오쇼핑 최화정쇼서 ‘아침엔본죽’ 선봬한식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는 24일 오후 9시45분부터 CJ ENM 오쇼핑 부문 최화정쇼에서 가정간편식 브랜드 ‘아침엔본죽’ 특별 구성 상품을 판매한다. 

이날 방송에서 선보이는 아침엔본죽은 본죽의 베스트셀러인 ‘쇠고기죽’과 ‘랍스타죽’, 여름철 기력 회복에 효과적인 ‘전복죽’과 ‘삼복죽’, 얼큰한 해장죽 ‘얼큰낙지김치죽’, 국민 밥반찬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 등 총 6종 35팩으로 구성됐다.

전복죽과 삼복죽은 말복을 맞아 기존 제품에서 식감과 풍미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 전복죽은 전복 슬라이스의 크기를 키워 씹는 맛을 강조했고, 삼복죽은 찹쌀과 비법 육수를 더했다.

기력회복에 도움을 주는 낙지를 듬뿍 담은 얼큰낙지김치죽도 최화정쇼 최초로 공개한다. 쫄깃한 낙지와 칼칼한 김치가 어우러져 개운하고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며, 간편한 해장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본아이에프 김철호 대표는 “속 편한 간편식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아침엔본죽을 최화정쇼를 통해 특별 구성으로 선보이게 됐다. 리뉴얼된 보양죽 제품과 최초로 공개하는 얼큰낙지김치죽 등의 특장점이 최화정쇼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재치있는 스토리텔링으로 더욱 돋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