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강술래, 총 3억 경품 복날복권 프로모션 진행

입력
수정2019.07.23. 오전 8:45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전한 강강술래는 복날을 맞아 방문해주시는 모든 식사 고객님들께 총 경품 3억원에 달하는 ‘강강술래 복날福권’ 증정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복날 프로모션은 식사 금액에 따라 꽝없는 ‘복날福권’을 증정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1매 증정, 10만원 이상 결제 시 2매 증정, 20만원 이상 결제 시 총 4매까지 선착순 증정이다. 스크래치 복권을 긁으면 총 8가지의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총 3억원의 경품 구성은 강강술래 시그니처 메뉴들로 구성되어있으며 1등(한우육회), 2등(술래양념구이), 3등(한돈양념구이), 4등(영양갈비탕), 5등(냉면), 6등(음료), 그 외 스페셜 몸보신 경품 2종은 이번 강강술래 가정간편식 신메뉴로 출시한 한우 사골곰탕(300g), 한우 도가니탕(300g)이다. 

특별히 가정간편식 경품의 경우는 즉석에서 바로 교환이 가능하다. 몸보신 복날福권은 말복(8/22)을 지나 9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1-6등 경품의 경우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하다.

한편, 에도마에 스시 전문점 스시유&스시유m에서도 동일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한 강강술래 노상환 대표이사는 “삼복더위를 맞아,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의 건강과 원기회복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했다”며 “복날福권 시원하게 긁으시고, 올 여름도 시원하게 강강술래와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