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오류 복구, 토스 측 "큰 불편 끼쳐 죄송하다"(공식입장)

입력
수정2019.07.23. 오후 2:36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토스 측이 토스 오류 문제 해결을 알렸다.

토스팀은 23일 오후 2시 27분께 공식트위터를 통해 "토스 서비스 전체 복구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알렸다.

이어 "오늘 오후 1시 18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장애로 인해 토스 앱 접속 및 토스 결제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었다. 고객분들에게 큰 불편을 끼쳐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어 "현재 토스 서비스 전체가 정상 복구되어 원활히 사용하실 수 있다"며 "불편을 끼쳐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같은 날 오후 1시 21분경부터 간편 결제 서비스 토스의 결제 서비스에 오류가 발생으며, 토스 홈페이지 및 행운 퀴즈 이벤트 페이지 접속도 이뤄지지 않았다.

토스 오류에 이용자들은 "급하게 결제가 되지 않아 곤란하다"며 불만을 표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온라인이슈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토스 트위터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