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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일 오후 2시 30분쯤 토스 공식트위터에 올라온 글 갈무리. |
23일 서비스 장애를 일으킨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가 오후 2시 37분 현재 모든 서비스가 복구됐다고 밝혔다.
토스팀은 23일 오후 공식트위터를 통해 “이날 오후 1시 18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장애로 토스 앱 접속 및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현재 토스 서비스 전체가 복구돼 원활히 이용가능하다”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오후 1시50분 쯤 토스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하면 “사용자 정보 불러오기 실패. 계속 실패한다면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인터넷 연결 상태가 좋지 않으면 실패할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뜨며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없었다.
양봉식 기자 yangbs@segy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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