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스 AI'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포토북 제작"

입력
수정2019.07.23. 오후 3:11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사진=토스
'스냅스 AI'가 토스 행운퀴즈에 출제돼 화제다.

토스 측은 23일 "스냅스 AI는 사진 선택부터 디자인, 편집까지
○○○ 제작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알아서 해준다"며 빈칸을 묻는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정답은 '포토북'이다. 

포토북 제작업체 스냅스는 수억 장의 사진 빅데이터를 3년간 심층 분석하며 연구개발한 포토북 제작 알고리즘 기술을 적용해 인공지능 포토북 제작 시스템인 스냅스 AI 개발에 국내 최초로 성공했다. 

구글의 알파고와 같은 딥러닝 기술로 학습된 ‘스냅스 AI’가 사진선택부터 디자인, 편집까지 마치 수준 높은 디자이너가 만든 것과 같은 포토북을 완성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휴대폰으로 사진만 찍으면 스냅스 앱에서 완성된 포토북을 확인하고 바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스냅스는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스냅스 AI 추천 PICK을 확인하면 스냅스 AI 포토북 5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에어팟 2세대를 9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스냅스 앱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한 뒤 ‘스냅스 AI PICK보기’ 혹은 하단 메뉴 ‘스냅스 AI’를 클릭하면 된다. 이후 스냅스 AI 시작하기를 클릭해 완성된 PICK을 본 뒤 이벤트 배지를 클릭하면 응모된다. 당첨자는 오는 8월5일 스냅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경은 기자 silver@mt.co.kr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