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사람이좋다' 이세창 ♥정하나, 나이 차가 무색한 '찰떡궁합' 부부 [종합]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세창이 아내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23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꽃중년 다시 날다'편에서는 13살 연하 애크러배틱 배우와의 결혼한 이세창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세창은 지난 2017년 11월, 한 편의 뮤지컬 같은 결혼식을 올렸다. 그의 부인은 아크로바틱 배우 출신인 13살 연하의 정하나 씨다. 적지 않은 나이 차를 가진 그들을 가깝게 만들어준 접점은 바로 스포츠다. 예전부터 다양한 스포츠를 즐긴 그녀는 같은 취미를 가진 이세창에게 자연스럽게 끌렸고, 둘은 나이 차가 무색할 만큼 서로에게 스며들었다. 취미도 취향도 성격도 비슷한 부부는 함께 산 지 10년은 된 것 같은 찰떡궁합을 자랑했다.

이날 은평구의 신혼집에서 이세창은 아내 정하나를 위해 직접 요리를 했다. 정하나는 제작진에게 "오빠는 예전에 어떻게 살아왔는지 대부분 모든 사람들이 알잖아요. 그래서 걱정이 많이 했다"고 밝혔다. 이세창은 "잘 살 수 있을까? 그리고 제가 늘 꿈꾸는 완성이 잘 될까? 그다음에 하나한테 내가 실망을 주지는 않을까 그런 고민을 했었다"라고 털어놓으며 "참 고맙게도 (정하나가) 이해한다고 하더라. 저랑 결혼다고 마음먹었을 때 어느 정도 각오했다고 하더라. 잘 이겨내 줬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밝혔다.

두 사람은 베란다 텃밭, 고양이와 함께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냈다. 이세창은 "아내가 동물, 식물을 잘 키운다"고 이야기했다. 정하나는 "워낙 서로 잘 맞아서 신혼이란 느낌이 안 들 정도다"라며 웃었고, 이세창은 "아내가 나이에 비해 워낙 철이 들어서 예쁘게 살려고 노력한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세창은 아내 정하나의 연습실을 찾아 외조했다. 정하나는 "여자 같은 경우애는 아무래도 결혼하면 임신을 빼놓을 수 없다 보니까 그럼 배역에서 물러나게 된다"라며 "저만해도 예전에 있던 팀에서 제 결혼 소식과 동시에 저를 대신할 새로운 친구들을 키웠다. 그쪽 입장도 충분히 이해는 가지만 그래도 아직 전 현역으로 뛰고 싶다"고 일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이에 이세창은 "결혼 초창기에 스트레스를 엄청 많이 받았다. 그러다 보니까 저희 2세 같은 경우도 본인이 원할 때까지 기다리기로 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세창 정하나 부부의 'with 이세창' 팀은 필리핀 세부의 섬을 가 스쿠버다이빙을 즐겼다. 이세창은 "근래 데이트를 즐기지 못했다. 한국에서는 시선을 의식해야 하는데 여기선 마음이 편하다"라며 알콩달콩한 신혼을 즐겼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