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홍게팟커리 인절미빵, 오천만의메뉴 '해물등갈비찜' '등갈비구이' 위치 어디?

공유
5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홍게팟커리 인절미빵, 오천만의메뉴 '해물등갈비찜' '등갈비구이' 위치 어디?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홍게팟커리 인절미빵, 오천만의메뉴 '등갈비5층뼈탑' '등갈비구이' 위치]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76회에는 리얼맛집으로 홍게팟커리와 강릉 인절미빵을 소개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뜯어먹는 재미! 등갈비 5층뼈탑 편으로 통영 해물등갈비찜 전문 과 부산 등갈비구이 맛집 를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홍게팟커리 인절미빵, 오천만의메뉴 '등갈비5층뼈탑' '등갈비구이' 위치]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76회에는 리얼맛집으로 홍게팟커리와 강릉 인절미빵을 소개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뜯어먹는 재미! 등갈비 5층뼈탑" 편으로 통영 해물등갈비찜 전문 과 부산 등갈비구이 맛집 를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리얼맛집으로 홍게팟커리와 강릉 인절미빵을 소개한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76회에는 여행본능 섬, 리얼맛집, 오천만의 메뉴, 주PD가 떴다 등이 진행된다.
이날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리 건너 훌쩍! 숨은 보물섬 인천 동검도" 편이 그려진다.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코너에서는 "먹는 즉시, 태국으로 순간이동!? '홍게팟커리'" 편으로 강릉 맛집 <카페비앙꼬>, <강릉빵다방>, <라브레터>등을 둘러본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뜯어먹는 재미! 등갈비 5층뼈탑" 편으로 통영 해물등갈비찜 전문 <해왕>과 부산 등갈비구이 맛집 <자마미등갈비>를 찾아간다.

'주PD가 떴다!' 코너에서는 "바다와 민어를 연결하는 대나무 블루투스?" 편 으로 신안 <수중호 수산>을 탐방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여행본능 섬-인천 동검도]
■ 해나루펜션 (갯벌썰매)
-위치: 인천 강화군 길상면 동검길65번길 91-3

■ 동검레저바다낚시터 (바다낚시터)
-위치: 인천 강화군 길상면 동검길65번길 91-6

■ DRFA365예술극장
-위치: 인천 강화군 길상면 동검길63번길 52

[리얼맛집]
■ 카페 비앙꼬(비앙꼬)
강릉 디저트 카페로 '딸기파르페'로 전파를 탄다. 생딸기파르페 8800원이다.
-위치: 강원 강릉시 관솔길 85

■ 강릉 빵다방
인절미크림빵으로 유명한 강릉 빵집으로 방송에서는 인절미빵으로 소개한다. 인절미크림빵 3000원이다. 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 강원 강릉시 남강초교1길 24

■ 러브레터
강릉 남항진 맛집으로 '홍게팟커리'로 전파를 탄다. 붉은 대게로 알려진 홍게를 이용한 홍게 푸팟퐁커리 1만6500원이다.
-위치: 강원 강릉시 공항길127번길 48

[오천만의 메뉴]
■ 해왕
통영 해물등갈비 맛집으로 해물등갈비찜을 소개한다. 문어가 올라간 해물등갈비찜(4인) 8만원이다. 매월 2, 4째 화요일 휴무.
-위치: 경상남도 통영시 항남5길 12-17 2층

■ 자마미등갈비
부산 등갈비구이 맛집으로 꿀을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살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숙주대파등갈비구이 2만9000원이다.
-위치: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 49번길

[주PD가 떴다!]
■ 수중호 수산
-위치: 전남 신안군 지도읍 참도길 270-22

한편, 다양한 맛집과 지역 명소를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