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김재중이 타로점 결과를 공개해 화제다.

최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에서는 이형철, 신주리 커플이 타로 카드를 보러 간 모습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신주리는 “타로는 본 적이 없다. 그런데 뭔가 재미로 타로를 보고 싶다”면서 타로에 대해 흥미를 보였다.

타로 마스터는 이형철에 대해 "남성 분이 좀 더 감성적이다. 여자의 기분을 배려해야 하는 부분에서 조금 약해질 수 있다"며 "낮에는 따뜻하고 밤에는 강하다. 여자 분이 피곤해 할 수 있을 정도"라고 말했다. 이어 "완벽한 금술이 한 몫을 했다. 밤낮이 뜨거워서 자식운도 정말 좋다"며 이형철 신주리의 궁합을 좋게 봤다.

이를 지켜 보던 김재중은 타로를 보러 간 적이 있다면서 “올해 결혼을 안 하면 앞으로 10년 동안 못 한다더라"는 결과를 고백했다.

이에 MC 최화정은 "'연애의 맛2' 출연하자. 김재중의 연애 스타일이 너무 궁금하다. 잘 해주겠다"라며 출연을 권유했다. MC 박나래는 “이 말은 올해 결혼할 인연이 있다는 것이다. 멀리서 찾지 말고 가까운 데서 찾아라”라며 유혹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