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종합]'연맛2' 오창석♥이채은, '이마뽀뽀'→고주원♥김보미 '200일 파티' (ft.천명훈)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연애의 맛2' 천명훈이 두번째 소개팅에 도전했다.

25일 방송된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에서는 천명훈이 두 번째 소개팅에 도전했다.

이날 천명훈은 소개팅에 앞서 김재중에게 조언을 받았다.

소개팅 당일, 천명훈은 앞선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 일찍 부터 움직였다. 메이크업, 헤어, 의상까지 마무리한 천명훈은 약속장소로 향했다. 1시간 반 전에 도착한 천명훈. 그러나 이후 문제가 생겼다. 유람선을 타려고 했지만, 탑승에 꼭 필요한 신분증을 놓고 와 여의도 역으로 가서 등본을 뽑아야 했다. 그러나 또 다른 문제가 생겼다. 지문 인식이 되지 않았던 것. 천명훈의 속이 점점 타들어가는 그 순간, 소개팅 상대는 약속 장소로 향하고 있었다. 다행히 시간 내에 문제를 해결한 천명훈은 바로 약속 장소로 향했고, 소녀팅 상대와 첫 만남을 가졌다.

오창석과 이채은의 공개 연애 발표 그 후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주 오창석은 "이채은과 얼마 전부터 실제로 만나게 됐다"면서 공개 열애를 선언해 큰 축하를 받았다.

이후 두 사람의 기사가 쏟아져 나왔고, 오창석은 쏟아지는 연락에 손에서 휴대폰을 놓지 못했다. 뒤늦게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 이채은은 쑥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경기 중 이어진 키스 타임, 카메라에 오창석과 이채은이 포착됐다. 이에 오창석은 용기를 내 이채은에게 이마 키스를 했고, 이채은은 "좋다. 야구장. 얼굴 씻으면 안 될 것 같다"며 미소를 지었다.

이후 두 사람은 솔직한 마음을 이야기 했다. 오창석은 "나는 공개 연애 아무렇지 않다. 내 마음에 솔직하게 말했으니까 괜찮다. 그런데 다른 사람들이 연애의 무게감을 판단할 때 혹여나 가볍게 여겨질까 걱정이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는 "내가 첫눈에 반해서 금세 사랑에 빠져서 연애를 한다는 글들이 있더라. 나는 누구보다 생각이 많은 사람이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이채은은 "오빠가 확신 줘서 가능했던 거다. 내가 오해할 때마다 솔직하게 답해줬다. 그게 내 입장에서는 든든했다"면서 "이런 마음이 들게끔 오빠가 만들어준 거다"며 눈물을 흘렸다. 이에 오창석은 "오빠가 잘 할게"라고 했고, 이채은도 "저도 노력할게요"라고 답했다.

김보미는 고주원과 만난 지 200일을 기념해 스펙터클 '봄서프라이즈 대작전'을 펼쳤다.

이날 회사 출근을 핑계로 집을 나선 김보미는 회사가 아닌 재래시장을 방문해 식재료를 구입했다. 김보미는 고주원이 떠난 숙소로 다시 돌아왔고, 본격적으로 여름 보양식 준비에 돌입했다. 알고 보니 김보미가 고주원과의 200일 만남을 기념하기 위한 서프라이즈 파티를 기획했던 것.

그러나 김보미가 재료 손질을 막 시작하려던 순간 고주원이 숙소로 돌아왔다. 이에 김보미는 황급히 테라스로 몸을 숨겼다. 급기야 영상통화까지. 김보미는 위기의 순간을 모면했지만, 더위와 싸웠다. 40분 후 고주원은 숙소를 빠져나갔고, 김보미는 부랴부랴 이벤트 준비를 했다. 음식 등 모든 준비를 마친 김보미는 "내가 오빠를 데리러 가겠다"고 연락을 했고, 그 시각 고주원은 숙소로 향했다.

그때 고주원은 숙소에서 나오는 김보미를 보고 당황했다. 뒤늦게 고주원은 김보미가 출근을 하지 않은 채 이벤트 준비를 했다는 사실을 알고는 미소를 지었다. 김보미는 "음식이 탔다"며 걱정했지만, 고주원은 "괜찮다. 맛있게 먹으면 된다"고 말했다.

특히 김보미는 고주원에게 직접 편지까지 썼다. 이를 읽은 고주원은 "잘 간직할게. 이건 두 번 다시 하지 말라는 말 안 할게. 때가 되면 종종 한 번씩 해줘"라고 말해 김보미를 웃게 했다.

이형철과 신주리는 요가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신주리를 기다리고 있던 이형철은 "지금 나오라"는 말에 황급히 밖으로 향했다. 카페 앞에는 차 한대가 놓여있었고, 신주리가 타고 있었다. 데이트를 위해 친구에게 빌린 것. 이때 신주리는 이형철에게 새로 산 휴대폰 케이스를 자랑했다. 특히 휴대폰 케이스에는 '이형철 신주리♥'가 쓰여져 있었고, 이형철은 선물이라는 말에 함박 웃음을 지었다. 신발에 이어 두번째 커플 아이템이었다. 이후 이동하는 중간 중간 신주리는 이형철의 피부를 걱정하는 등 여느 연인들과 다름 없는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후 두 사람이 도착한 곳은 요가원이었다. 이때 이형철은 욕가복 차림의 신주리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다. 커플 요가에 이어 오픈 키친으로 향했다. 신주리 표 닭요리에 이형철은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이후 한강까지, 행복한 데이트 였다.

anjee85@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