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연애의 맛2' 이채은, 오창석 진심에 '눈물'…천명훈 소개팅 재도전 (종합)

[스포츠서울 김대령기자]'연애의 맛2' 이채은이 오창석의 진심에 눈물을 보였다.

26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2')에서는 오창석-이채은, 고주원-김보미, 이형철-신주리 커플의 이야기와 새롭게 합류한 천명훈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고주원 김보미 커플은 제주 여행 중이었다. 김보미는 시장에서 장을 보며 고주원을 위한 서프라이즈를 준비하고 있었다. 고주원은 '줍깅' 활동 중이었다. 조깅을 하며 주변 쓰레기를 줍는 환경 정화 활동이었다.

김보미는 요리를 위해 일찌감치 숙소로 돌아왔다. 하지만 위기가 닥쳤다. 예상보다 빨리 고주원이 숙소로 돌아온 것. 김보미는 재빠르게 다른 문을 통해 밖으로 나갔다. 고주원은 아무것도 모른 채 숙소에 들어와 김보미와 통화해 긴장감을 안겼다. 그는 편지를 읽은 후 "(이벤트가) 완전 성공이다. 두 번 다시 하지 말라는 얘기는 안 하겠다. 때가 되면 해달라"라며 달달한 멘트를 전했다.

오창석 이채은 커플의 이야기가 이어졌다. 야구장에서 열애를 공개 선언한 직후 이야기였다. 오창석은 이채은에게 "아까 한 말이 기사화 돼서 연락이 계속 온다"라며 부끄러워했다. 야구장의 묘미 키스타임도 돌아왔다. 역시 모두의 예상대로 두 사람의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다. "뽀뽀해"라는 관중들의 외침도 이어졌다.

이채은은 가족들에게 열애 사실을 알리지 않은 상태. 이채은은 "어머니에게 기사가 잘못 났다고 연락이 왔다"라고 말해 오창석을 긴장하게 했다. 오창석은 "내 마음은 솔직했으니까 아무렇지도 않다. 다만 다른 사람들이 우리의 연애를 판단할 때 가볍게 여길까 걱정되긴 한다"라고 걱정을 전했다. 이어 "사람들이 내가 첫눈에 빠져 금세 사랑에 빠져 가볍게 시작한 게 아니냐 하는 이야기도 있었다. 그런데 난 누구보다 생각이 많은 사람이다. 신중하게 선택한 거다"라고 이야기했다.

남자친구의 말을 듣던 이채은도 자신의 솔직한 심정을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오창석은 "고맙다. 내가 잘하겠다"라며 달랬다. 이채은도 "나도 노력하겠다"라고 이야기해 감동을 자아냈다.

그리고 며칠 후. 두 사람이 장을 보고 함께 엘리베이터를 탄 모습이 공개됐다. 오창석이 이채은을 자신의 집에 초대한 날이었다. 이용진은 "행동이 집에 처음 온 게 아닌 것 같다"라고 의혹을 제기해 웃음을 안겼다.

이채은은 오창석의 집 구석구석을 구경했다. 집에는 벌써 이채은과 함께 쌓은 추억들이 곳곳에 있었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위기가 찾아왔다. 이채은이 과거 '발칙한 동거'에 티아라 지연과 함께 출연했을 당시 지연이 그린 그림을 발견한 것. 이채은은 그림의 정체와 프로그램의 포맷을 듣고 놀란 눈으로 오창석을 바라봤다.

다음은 처음 공개되는 커플이었다. 먼저 등장한 것은 김재중이었다. 하지만 주인공은 아니었다. 실제 주인공은 천명훈이었다. 첫 소개팅에서 실패를 맛봤던 천명훈은 김재중에게 연애 조언을 구했다. 김재중은 밥을 먹을 때 너무 과격하게(?) 먹지 말 것과 부담스럽게 계속 쳐다보지 말 것 등을 조언했다.

소개팅 당일. 천명훈은 무난하게 입어야 한다는 김재중의 조언을 받고도 밝은 민트색의 셔츠와 바지를 입고 나타나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돌발상황도 발생했다. 약속 장소가 유람선이라 신분증이 필요했지만 신분증을 집에 두고 온 것. 그는 간신히 여의도역에서 주민등록등본을 떼왔지만 지각을 면하지는 못했다.

daeryeong@sportsseoul.com

사진ㅣTV조선 방송화면



스포츠서울 공식 페이스북

팟캐스트 '스포츠서울 야구 X파일'

스포츠서울 공식 유튜브 채널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