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연애의 맛2’ 오창석, 이채은이 발견한 티아라 지연 흔적에 안절부절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배우 오창석이 집에서 발견된 티아라 지연의 흔적에 초조해했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2'에서는 이채은이 오창석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창석은 황급히 집을 정리하며 이곳저곳 방향제를 뿌리는 등 긴장한 모습을 내비쳤고, 이채은 역시 조금은 낯선 듯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

더욱이 집을 둘러보던 중 벽에 걸린 보드판에 걸린 아기자기한 그림을 발견한 이채은이 "누가 그린 거냐"고 묻자, 오창석이 당황한 듯 말끝을 흐리더니 "티아라 지연이 그리고 갔던 거다"고 답했다.

지연은 지난 2017년에 방송된 MBC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이라는 프로그램 촬영 차 오창석의 집을 방문했었다. 당시 지연이 보드판에 그림을 그린 것.

오창석이 "그때 지연이 우리 집에서 방송을 했었다"고 설명하자 이채은이 "동거? 잠도 같이 자는 거였냐"고 물었고, 오창석은 "그렇다"고 답했다. 분위기는 급속도로 냉랭해졌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 본 다른 출연자들은 "2년 전 방송이었는데 그림이 아직도 있단 말이야?"라고 지적했고, 다른 출연자는 "아예 신경을 안 쓰는 곳인 것 같다. 5년 전 메모도 그대로 있다"며 오창석을 두둔했다. tokkig@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