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조성아물분크림7X 완판!! 조성아뷰티 조성아물분크림 후기

by 똥후니 2019. 6. 21.

#조성아비타스틱 #조성아대왕쿠션  #조성아물분크림 #조성아스틱파운데이션 #조성아뷰티  #조성아물분크림단점 #조성아물분크림후기

검색어 순위에 난리가 나고 있는 조성아물분크림 완판 행진

 

조성아 물분크림이 21일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한다.

조성아TM의 물분크림7X는 전세계 600여개 스토어 매장에서 완전 판매된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크림의 장점만을 모아 클로즈업 시켜 탄생시킨 제품이라고 한다. 바를 때는 수분감이 느껴지지만 얼굴에 바르고 나서는 바른 것 같지 않은 느낌을 주면서 뽀송뽀송해지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지속력이 14시간 이상이라고 하고 물기를 머금은 듯한 자연스러움이 연출된다고 한다. 방송에 나오면 완판이 되기에 많은 여성분들이 폭발적인 주문을 하고 있다고 한다. 누적판매가 29만개가 넘을 정도로 독보적인 브랜드로 역대 최고 스펙으로 업그레이드를 시켜 출시되었다고 한다.

19SS 물분크림7X는 SPF50+ PA++++로 자차지수도 최고 수준이라하고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있다고 한다. 여기에 워터프루프, 오일프루프, 스웻프루프, 피부온도감소, 피부손실예방, 커버지속력 등 7종 피부 가드 효과도 임상 입증되었다고 한다. 물분크림7X는 팩트 형태로 퍼프가 없다. 상판을 누르면 물분크림이 적당량 나오는데 누르는 정도나 횟수에 따라 양을 조절할수 있다고 한다. 제형이 촉촉하고 발림서이 좋아서 퍼프 없이 맨손으로 썬크림처럼 사용해도 얼룰이 지지 않고 매끈하면서도 균일하게 발린다고 한다. 

물분크림은 물+분이란 뜻으로 코코넛야자수를 포함한 보습성분으로 안은 촉촉하고, 겉은 조성아식 복숭아빛 예쁜 피부로 톤업시켜주는 크림이라고 한다. 인위적인 느낌이 없고 잡티를 잡아주면서도 매끈한 느낌까지 준다고 한다. 빗물이나 땀에 지워지지않고 유분기가 많은 피부에도 적합하다고 한다. 특히 수부지 피부이거나 갑갑한것을 싫어하시는 분, 여름에 땀이 많으신분, 물놀이를 가시느분, 톤업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사용해보라고 한다.

제품비교

방송에 나오면 완판이 되는만큼 인기를 얻고 있기에 한번쯤은 사용을 해보고 평가를 해도 좋을듯 싶다. 이외에도 조성아 제품은 많은 것들이 완판을 보였고 많은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기에 더욱더 관심을 가지고 다음엔 어떤게 또 나올지가 궁금해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