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호텔델루나' 이지은 "이도는 한석규?" 발언에 깨알 웃음



[엑스포츠뉴스 임수연 기자] '호텔 델루나' 이지은이 깨알 웃음을 줬다. 

  

 28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6화에서는 호텔 델루나에 왕이 찾아왔다.

이날 장만월은 왕이 찾아오자 다른 손님을 받지 말라고 지시했다. 이에 구찬성(여진구)는 "그런 식으로 손님 가려서 영업해도 되느냐. 복장이 조선 왕이던데 어느 왕이냐. 왕 중에는 폭군도 있다. 성군의 기운이 느껴졌느냐. 잘 모르겠나 보다. 하긴 왕을 모신 건 처음일 테니까"라고 밝혔다.

이에 장만월은 "너는 그럼 호텔 다닐 때 왕 모셔 봤느냐. 너 지금 만수르 봤다고 나한테 잘난척하는 거냐. 됐다. 가라. 아, 그 백두산 그림 반값에라도 팔아와라. 그거 팔 때까지 출근 안 해도 된다"라고 지시했다.

이후 장만월은 왕이 이현이라는 서명을 한 것을 보자 "이현이 누구지? 이도는 한석규, 이산은 이서진. 이훤은 김수현.. 또 누가 있더라?"라고 중얼거려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장만월은 이 일로 구찬성에게 타박을 받자 "네가 그 혼을 담긴 연기를 알아? 막말로 걔가 얼마나 왕이 하고 싶었으면 연기를 그렇게 잘하겠느냐. 호텔리어는 손님이 왕이다. 만수르든 퓨전 사극 왕이든 다 왕이다"라고 버럭했다.

enter@xportsnews.com /사진 = tvN 방송화면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