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 OCN에서 07월 29일 04시 0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회사원’이다.

‘회사원’의 개봉일은 2012년 10월 11일이었고, 주연으로는 소지섭(지형도), 이미연(유미연) 등이 출연했다. 또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겉으로는 평범한 금속 제조 회사지만 알고 보면 '살인'이 곧 실적인, 살인청부회사 내 영업 2부 과장 지형도(소지섭 분). 한치의 실수도 범하지 않는 냉정함과 차분함으로 유능함을 인정받으며 회사에서 시키는 대로 앞만 보고 달려온 10년, 어렸을 적 자신의 모습과 닮은 알바생 훈(김동준 분)을 만나게 된다.

훈과의 임무 수행 중, 순간의 망설임을 느낀 그는 집이고 학교고 가족이었을 만큼 전부였던 회사의 뜻을 처음으로 거스르게 된다.

훈의 가족과의 만남으로 처음으로 일상의 행복을 느끼는 형도. 그런 그를 늘 예의주시하던 기획이사 종태(곽도원 분)는 형도의 변화를 눈치채는데….

평범한 삶을 꿈꾼 순간, 모두의 표적이 된 남자! 2012년 가을, 그의 마지막 출근이 시작된다!  

한편 영화관 개봉 당시 ‘회사원’의 총 관객수는 1,110,523명이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869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