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M몰

3.8
리뷰 2.05만개
100만+
다운로드
콘텐츠 등급
전체이용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앱 정보

포인트 쇼핑을 넘어 새로운 커머스 경험을 선사합니다.
현대카드가 큐레이션한 아이템과 콘텐츠를 통해
취향을 발견하고, 취향으로 소통해 보세요.
현대카드 회원님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어요.

· 취향의 발견
- 편집샵 큐레이션과 콘텐츠로 발견하는 나만의 취향

· 타인의 취향
- 탁월한 감각으로 취향을 탐구해 온 각 분야 전문가의 스토리

· M몰 피드
- 쇼핑 정보를 나누고 고민을 함께 해결하는 커뮤니티

· 선물하기
- 메시지 카드와 함께 M포인트로 전하는 마음

· 현대카드 회원 전용 혜택
- M포인트 최대 100% 사용, 무료 배송, 무이자 할부

[필수적 접근사항]
1. 전화
고객센터 연결 및 기기 ID 확인

[선택적 접근사항]
1. 저장공간
SD카드의 컨텐츠 읽기, 쓰기
2. 주소록
구글 계정 확인
3. 알림
PUSH 알림 등록 및 수신
4. 카메라
사진촬영을 통한 업로드

※ 선택 접근 권한 선택 항목은 해당 기능 이용 시 허용이 필요하며,
비허용 시에도 해당 기능 외 서비스 이용은 가능합니다.

* 운영체제 5.1 (롤리팝) 이상 기기
최초 앱 시작 시 필수적 권한에 대해 동의하셔야 앱 이용이 가능하며, 선택적 권한에 대해서는 해당 기능에 최초 접근 시 운영체제 가이드에 따라 권한을 얻기 전 고객님께 문의합니다. 이미 동의한 선택적 권한을 거부하시려면 기기 내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화면을 확인해 주세요.

[기타 이용 안내]
· 안드로이드 5.1 ver. 이상에서 이용 가능
· 현대카드 홈페이지 ID로 이용 가능
·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위변조된 휴대폰에서 이용 불가
· 현대카드 M몰 앱은 바이러스 백신이 탑재되어 있어 바이러스 백신 앱 추가 설치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앱 이용 시 백신이 자동으로 실행되니 관련 팝업이 보이지 않아도 안심하세요.
· 앱 사용 오류 문의 : 1577-6000 / mpointmall@hcs.com
업데이트 날짜
2024. 2. 26.

데이터 보안

보안은 개발자가 데이터를 수집 및 공유하는 방식을 파악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관행은 사용자의 앱 사용, 지역, 연령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개발자가 제공한 정보이며 추후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앱에서 이러한 데이터 유형을 서드 파티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및 앱 활동
앱에서 수집할 수 있는 데이터 유형
개인 정보, 금융 정보 외 2개 항목
전송 중 데이터 암호화됨
데이터 삭제를 요청할 수 있음

평가 및 리뷰

3.8
리뷰 1.97만개
김지은
2023년 11월 25일
제목:앱에들어가지지가않네요 앱에들어가려는데 원격제어탐지기능사용을위해 v3 mobile plus사용정보접근을 허용하라는 문구만뜨고 앱에 들어가지지가 않습니다. 1.원격제어탐지기능이왜필요한지? 2.V3 mobile plus 사용정보접근을 왜허용해야하는지? 3. 컴퓨터에서앱들어가지도못하게하고 핸드폰에서도갑자기허용하라는문구만반복뜨면서?어떠한설명없이...앱에들어가지지도못하게해서 포인트사용을못하게일부러막은건지? 질문에대한답변 및 앱에들어갈수있는방법을알려주시길부탁드립니다.
사용자 98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Hyundai Card
2023년 12월 19일
회원님 안녕하세요. 현대카드 M몰입니다. 먼저 M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회원님께서 불편함을 느끼신 부분을 확인하여 해결해 드리고 싶지만 앱 리뷰만으로는 정확한 파악이 어렵습니다. 오류/장애와 관련된 사항이라면, 번거로우시겠지만 M몰 고객센터로 증상과 함께 기기정보 (기기명, iOS/Android 버전)와 설치된 M몰 앱 버전, 발생일시, 불편 사항을 전달해 주시면 확인하여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M몰 고객센터 - 전화상담 : 1577-5141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온라인 상담 : M몰 앱 메인 하단의 1:1 상담 문의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봄자
2024년 2월 26일
간편결제 등록안하면 결제가 안됩니다. 일반결제 다하고 마지막 화면에서 안넘어가서 몇번을 다시 했는지... 결국 간편결제 등록하니 되네요. 이럴거면 일반 결제는 왜 넣어놨나요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Tei kim
2024년 1월 1일
V3 모바일 플러스를 허용하지 않으면 상품 자체를 볼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걸 허용하면 하나카드 앱카드랑 충돌이 나는지 하나카드 앱카드가 먹통이구요. 결국 m몰이나 앱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야하는데, 업데이트와 확인이 필요합니다. 안드 버전 12에요. 개발팀에 전달해주세요.
사용자 1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Hyundai Card
2024년 1월 5일
회원님 안녕하세요. 현대카드 M몰입니다. 먼저 M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회원님께서 불편함을 느끼신 부분을 확인하여 해결해 드리고 싶지만 앱 리뷰만으로는 정확한 파악이 어렵습니다. 오류/장애와 관련된 사항이라면, 번거로우시겠지만 M몰 고객센터로 증상과 함께 기기정보 (기기명, iOS/Android 버전)와 설치된 M몰 앱 버전, 발생일시, 불편 사항을 전달해 주시면 확인하여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M몰 고객센터 - 전화상담 : 1577-5141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온라인 상담 : M몰 앱 메인 하단의 1:1 상담 문의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로운 기능

- 일부 오류 수정 및 편의성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