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M포인트몰, '나이키X사카이 럭키드로우'…접속자 폭주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현대카드 M포인트몰이 '나이키X사카이 스니커즈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29일 진행한다.

'나이키X사카이 스니커즈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현대카드 M포인트몰은 29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실시된다.

나이키X사카이 스니커즈'는 응모기간 컬러별로 1인당 1회 응모 가능하며, 중복 당첨 및 당첨된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을 불가하다.

당첨자는 30일 오전 10시에 현대카드 공지사항/이벤트 게시판·MY M 응모내역, 현대카드 인스타그램 계정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개별적으로도 안내된다.

당첨될 경우 M포인트몰에서 31일 오전 9시 49분까지 당첨자 본인의 현대카드로 결제해야 한다. M포인트 17만9000원 보유 시 전액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다.

한편, 이벤트 시간 중 현대카드 M포인트몰은 접속자가 몰려 접속이 원활히 이뤄지지 않고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온라인이슈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현대카드 M포인트몰 캡처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