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 '세징야 포토카드도 있다’ 대구FC, 시즌권자 위한 홈경기 포토카드 이벤트 진행

[K리그1] '세징야 포토카드도 있다’ 대구FC, 시즌권자 위한 홈경기 포토카드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19.07.29 18: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FC>
<사진=대구FC>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팬 프렌들리’ 구단 대구FC가 아낌없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구는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수원 삼성과의 하나원큐 K리그1 2019 23R 홈경기를 시작으로 매 경기 시즌권자 대상 선수 포토카드를 제공한다.

포토카드는 선수 사진과 사인이 포함된 카드이며, 홈경기 당일 포토카드 배부처에서 시즌권(기존, 하프)을 인증할 경우 매 경기 다른 선수의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다. 30일 홈경기의 경우 기존 시즌권자는 세징야 포토카드를 포함해 총 2개의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다.

포토카드는 별도로 구매 불가하며, 아직 시즌권을 구매하지 못한 사람은 2차 판매기간(8/1~8/9,티켓링크)을 노리면 된다. 첫 번째 선수인 세징야 다음으로 포토카드를 장식할 선수는 홈경기 하루 전 공식 SNS를 통해 실루엣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대구는 매월 마지막 홈경기 ‘WE ARE DAEGU DAY’를 개최해 팬들의 하늘색 아이템 착용을 독려, ‘대팍’만의 특별한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오는 30일(화) 수원전 홈경기에서는 으뜸병원 경품추첨 통해 TV, 헤어드라이어,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편한 메아리, HOOLA, 탐쓴, 허밍버드 등 지역 청년예술가 초청 공연, 핀버튼, 포스터, 선수 포토카드(시즌권자 대상)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이와 관련된 내용은 대구FC 홈페이지와 공식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경기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