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87

나는푸르 아들 나이 남편 사건 인스타 근황 이런 일들이?!

나는푸르 아들 나이 남편 사건 인스타 근황 최근 롤 방송을 자주 보게 되면서 나는푸르를 알게 되었는데요. 관심을 가지면서 검색해 보니 이미 아들을 둔 미혼모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상당히 앳된 외모의 소유자라 결혼을 하여 아들이 있을 줄은 정말 상상도 못 했습니다. 아직 20대 중반의 어린 나이지만 과거 아픔을 잘 이겨내고 현재 아프리카TV에 정착하여 꾸준한 방송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그녀의 프로필과 함께 나는푸르 인스타 아들 임신 사건 근황 등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 본명 : 방혜원 · 활동명 : 나는푸르 · 코스어 : 푸르 · 출생 : 1997년 10월 15일 · 신체 : 157cm, AB형 · 학력 : 고등학교 졸업, 검정고시(합격) · 데뷔 - 2018년 12월 17일(트위치) - 2..

카테고리 없음 2021.12.21

BJ김시원 알고보니 글램 다희?! 이병헌 협박녀였다?!

BJ김시원 알고보니 글램 다희?! 이병헌 협박녀였다?! 유튜브를 보다 보면 스트리머에게 빠지게 되고, 방송 플랫폼에 찾아가 방송을 시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필자도 유튜브를 즐겨보며 좋아하는 스트리머가 있는데요. 최근 아프리카 TV에서 눈에 띄는 외모와 몸매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더불어 엄청난 별풍선 수입을 자랑하고 있는 BJ김시원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사실 알고 보니 과거 이력이 상당한데요. 함께 보시죠. BJ김시원 프로필 - 본명 : 김다희 - 예명 : 김시원 - 닉네임 : 김시원해요 - 출생 : 1994년 3월 30일, 서울특별시 - 신체 : 163cm, 40kg, A형 - 학력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이병헌 50억 협박 사건 때는 2014년 8월 영화 '내부자들' 제작 중이..

카테고리 없음 2021.12.14

킴성태 여자친구 미사일 열매 수미 다누리 깨박이 손절?!

킴성태 여자친구 미사일 열매 수미 다누리 깨박이 손절?! 아프리카 TV 배그 대통령 킴성태! 아직까지도 꾸준한 방송활동과 팬들의 사랑의 욕(?)을 받아가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가 최근 시청자와 팬들이 킴성태 여자친구에 대해 많은 궁금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거 킴성태 여자친구였던 수미와 8년의 연애 끝에 이별을 하고, 최근 철구가 수중인 크루 비글즈에 들어가 남순, 철구와의 캐미로 많은 웃음을 주었고, 헤어진 여자친구나 만나는 여자에 대한 얘기가 나올 때마다 자신은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는데요. 그래서 준비한 킴성태 여자친구 미사일 열매 수미 다누리 깨박이 손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 이름 : 김성태 - 닉네임 : 항상#킴성태 - 출생 : 1990년 9월 1일 (32세) 경상남도 ..

카테고리 없음 2021.11.16

티스토리 ads.txt 파일 문제 해결

티스토리 ads.txt 파일 문제 해결 블로그를 처음 시작해보고 컴퓨터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이라면 쉬운 문제에도 쉽게 벽에 부딪히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저도 어릴 때 컴퓨터 학과 쪽으로 공부해둘걸... 하는 후회를 자주 하는 편입니다. 저도 티스토리를 아무 지식과 대책 없이 몇 년째 몸으로 부딪히다 보니 그래도 조금의 지식이 생기게 되었는데요. 마치 예전에 저와 같이 현재 벽에 부딪혀 이 글을 찾아오지 않았나 싶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티스토리 ads.txt 파일 문제 해결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ads.txt 파일이란? 무슨 말인지 모릅니다. 솔직히 알고 싶지도 않습니다만, 그래도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이 정도는 설명해야겠죠? [ads.txt] 파일이란? 인증을 통해 가짜 인..

카테고리 없음 2021.10.15

BJ금화 제로투 나이 나무위키 프로필 인스타

BJ금화 제로투 나이 나무위키 프로필 인스타 아프리카TV 여캠 중에 이상형을 뽑으라고 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BJ금화를 선택할 텐데요. 늘씬한 키워와 하얀 피부, 예쁜 몸매와 아름다운 춤선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BJ입니다. 또한 최근 아프리카TV에 제로투 열풍이 불면서 많은 여캠 BJ들이 별풍선을 받고 받은 만큼의 별풍선을 시간으로 환산하여 그 시간만큼 제로투 댄스를 추는 것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잘나가는 여캠의 경우 기본 1시간에서 10시간까지 제로투 댄스를 추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BJ금화 제로투가 단연화제였는데요. 금화 프로필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닉네임 : 금화S2 키 : 168cm 몸무게 : 47kg 취미 : 그림그리기 특기 : 컬러클레이, 인체조소 BJ금화 나이 : 1..

카테고리 없음 2021.08.08

문월 노출 제로투 가슴 나이 인스타

문월 노출 제로투 가슴 나이 인스타 최근 아프리카TV에 제로투 열풍이 불면서 많은 BJ들이 제로투 춤을 추고 있습니다. 여러 BJ중에서 제로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BJ문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월은 현재 아프리카TV에서 방송하지만 원래 2019, 2020년 10월까지 트위치에서 방송하던 BJ였습니다. 주로 캠방, 종비(종합게임BJ), 술먹방을 했는데요. 최근 제로투 열풍에 문월이 합류하면서 연관 검색어에 문월 노출, 문월 제로투, 문월 가슴 등의 연관 검색어가 생길 만큼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활동명 : 문월 본명 : 이예슬 출생 : 1997년 6월 14일 (문월 나이 25세) 신체 : 171cm, 235mm, O형 가족 : 부모님, 3녀 중 차녀 학력 :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카테고리 없음 2021.08.04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초간단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초간단 꿈자람카드는 보호자가 끼니를 제대로 챙겨주기 힘든 기초생활수급자나 차상위계층, 또는 한 부모 가정 등의 18세 미만 초ㆍ중ㆍ고등학생에게 주어지는 전자급식카드로 1일 구매한도가 지역에 따라 8천 원~1만 원을 사용할 수 있는 결식아동을 위한 카드입니다. 지역별로 다른 회사를 통해 지원하며, 지정된 가맹점에서 정해진 금액만큼 사용이 가능한 카드로, 아무래도 금액이 정해진 만큼 얼마를 사용했는지 잔액 조회할 일이 종종 있는데요.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푸르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화면에 보이는 잔액조회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잔액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즉 꿈자람카드 잔액조회를 하기 위해서는 카드 번호만 입력하면 쉽고 빠르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이 외에 가맹점..

카테고리 없음 2021.03.31

쏘입니다 BJ쏘대장 키 인스타 트게더 나무위키 나이 쏘아가는 아가야

쏘입니다 BJ쏘대장 키 인스타 트게더 나무위키 나이 쏘아가는 아가야 최근 트위치에서 아프리카TV로 이적해 오면서 유명해진 BJ쏘대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관련검색어에 쏘입니다 BJ쏘대장 키 인스타 트게더 나무위키 나이 쏘아가는 아가야 등이 보이는데요. 해당 관련 연관 검색어의 내용과 BJ쏘대장에 대한 정보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쏘입니다 BJ쏘대장 키 인스타 트게더 나무위키 나이 쏘아가는 아가야 BJ쏘대장 나이는 1998년 3월 2일 생으로 올해 23살로 쏘대장 키는 147cm로 매우 아담하고 귀여운 몸매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2019년 8월 27일 '쏘입니다'로 트위치에서 처음으로 방송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방송을 시작한 이유는 특별한 이유는 없고 '나도 한번 해볼까?' 해..

카테고리 없음 2020.06.04

bj깨박이 아효 아린 동거

bj깨박이 아효 아린 동거 bj킴성태를 알게되면서 자연스럽게 알게된 bj깨박이! 최근 깨박이 연관 검색어에 bj깨박이 아효 아린 동거 등이 보였습니다. 그 이유는 최근 깨박이 아효가 동거 컨텐츠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작고 외소하지만 귀여운 깨박이와 함께 아효, 아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bj깨박이 아효 아린 동거 bj깨박이 나이 28살, 이름 이호연, 1993년 5월 28일 생으로 키166c, 몸무게 57kg으로 bj킴성태가 수장으로 있는 킴해적단의 멤버 중 하나입니다. 최근 킴해적단에서 킴성태 다음으로 잘 나가는 bj로 배틀그라운드와 여캠 합방을 주 컨텐츠로 방송하고 있는데요. 최근 bj깨박이 아효 동거 이전에 깨박이 아린이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 이유는 같은 동갑에 캐미가 매우 ..

카테고리 없음 2020.05.21

bj츄정 과거 문신 나이 인스타 보겸

bj츄정 과거 문신 나이 인스타 보겸 최근 보겸 방송을 보다가 알게 되었는데요. 늘씬한 몸매와 인상적인 문신이 돋보여 찾아보니 bj츄정 과거 문신 나이 인스타 보겸 등 연관검색어가 많더군요. 아프리카tv 여캠 bj로 전형적인 베이글 외모를 지니고 있으며, 귀여움, 청순함, 섹시미, 예능감 등을 두루 갖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아기공룡 둘리의 공실이를 닮았는데요. bj츄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츄정 과거 문신 나이 인스타 보겸 2020년 2월 1일 아프리카TV BJ 보겸이 여캠 탐방중 bj츄정 방에 들어왔는데, 티모를 닮은 목소리로 채팅창이 난리가 났었는데요. bj츄정은 귀여운 목소리와 특징적인 외모 때문인지 당시 탐방한 BJ들 중에서 가장 반응이 좋았습니다. 이때부터 츄정 보겸 존버 ..

카테고리 없음 2020.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