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안녕하세요' 92세 할머니와 20대 손녀의 끈끈한 사랑 '어떤 사연?'

/사진=KBS 1TV '안녕하세요' 방송 화면 캡처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할머니와 손녀의 깊은 사랑이 안방극장에 진한 여운을 전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매일 같이 집을 나가겠다고 하는 친할머니 때문에 고민이라는 20대 손녀의 '떠나지 마세요' 사연이 소개됐다.

손녀에게 할머니는 생후 7개월 때부터 자신을 키워준 엄마이자 은인같은 존재였다. 손녀는 "내가 두 아이의 엄마가 되자 할머니가 '내가 나가야 너희들이 편하다'라며 집을 나가겠다고 해 고민이다"라고 털어놨다.

또 손녀는 "할머니가 올해 92세인데 지난해 심근경색으로 쓰러지셨다"며 "이젠 전화만 안받으셔도 노심초사한다. 제발 집을 나가 살겠다는 할머니를 말려달라"고 MC들에게 요청했다.

이어 등장한 할머니는 "왜 집을 나가려고 하시냐"라는 MC들의 질문에 "아직 신혼인 손녀 부부에게 짐이 되는 것 같아 미안하다"라며 "따로 집을 얻어 나와 살면 마음이 편할 것 같다"라고 이유를 밝혔다.

이에 대해 손녀의 남편은 "오히려 떨어져 살면 할머니 걱정으로 더 힘들어질 것 같다"며 "아내뿐만 아니라 저와 아이들 곁에 함께 있어주시는 것만으로도 안심이 된다"라고 말했다.

이후 MC 이영자는 "손녀에게는 할머니가 엄마이기 때문에 부모라고 생각하면서 함께 살아달라"라고 부탁했고, 이에 할머니는 미소로 화답했다.

방송 말미 손녀는 할머니에게 "할머니는 제 엄마다. 사랑해요 할머니"라고 말했고 할머니 또한 "밤낮 신세만 지고 미안하다. 마음 놓고 편히 살자"라며 깊은 사랑을 전했다. 

안경달 기자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