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소식] 드림스타트, ’가족 힐링' 개최

입력
수정2019.06.22. 오후 5:26
기사원문
박석희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안양=뉴시스】 박석희 기자 = 최근 1박2일 일정으로 진행된 ‘우행시(우리들의 행복한 시간)’가족여행 프로그램에 참여한 드림스타트 아동과 부모들이 기념촬영에 나서고 있다.(사진=의왕시 제공)
【의왕=뉴시스】박석희 기자 = 경기 의왕시는 최근 1박2일 일정으로 강원 정선군 일원에서 드림스타트 아동 및 부모 40여명을 대상으로 ‘우행시(우리들의 행복한 시간)’가족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평소 여가생활을 즐기기 어려운 드림스타트 가족에게 여행의 즐거움과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기회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드림스타트 가족들은 워터파크와 레일바이크를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가족액자 만들기,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즐거운 힐링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1박2일의 이번 가족여행은 지난해 드림스타트 욕구조사에서 가장 희망도가 높았던 프로그램인 만큼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무척 높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윤주 아동복지과장은 “이번 여행을 통해 가족간에 서로 소통하고 돈독한 정을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밝고 건강한 아동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 하겠다"고 했다.

Shpark.55@hanmail.net

▶ 네이버에서 뉴시스 채널 구독하기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