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드림스타트 가족 40명 대상 '우행시' 여행 추진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의왕시 21~22일까지 강원 정선군 일원서 드림스타트 아동 및 부모 40여명을 대상‘우행시(우리들의 행복한 시간)’가족여행 추진
[의왕=스포츠서울 좌승훈 기자] 경기 의왕시는 21일부터 22일까지 강원 정선군 일원에서 드림스타트 아동 및 부모 40여명을 대상으로‘우행시(우리들의 행복한 시간)’가족여행 시간을 가졌다.

이 행사는 평소 여가생활을 즐기기 어려운 드림스타트 가족들에게 여행의 즐거움과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드림스타트 가족들은 워터파크와 레일바이크를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가족액자 만들기,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이번 1박2일 가족여행은 지난해 드림스타트 욕구조사에서 가장 희망도가 높았던 프로그램인 만큼 참가자들의 만족도는 매우 높았다.

이윤주 아동복지과장은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밝고 건강한 아동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좌승훈기자 hoonjs@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공식 페이스북

팟캐스트 '스포츠서울 야구 X파일'

스포츠서울 공식 유튜브 채널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