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가요광장' 연우진 "로코장인 수식어? 너무 오그라들어" 웃음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가요광장' 연우진이 '로코장인' 수식어에 대해 언급했다. 

1일 방송된KBS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에는 첫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의 배우 연우진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정은지는 연우진을 소개하면서 '로코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언급했다. 이에 연우진은 "로코장인이라는 말은 너무 오그라든다. 이런 말들이 너무 쑥스럽다"며 부끄러워했다. 

라디오 출연에 긴장한 듯한 연우진은 "제가 내성적이라기보다는 낯을 좀 가리는 편이다. 그런데 친해지고 나면 달라진다"고 했다. 

연우진은 방송을 앞둔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 대해 소개 해달라는 요청에 "1년 전에 기억을 잃은 여자가 있는데 그 여자의 기억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맨스 드라마"라고 소개하며 "미스터리 로맨스인 이유는 아무래도 없어진 기억 속에 숨어있는 진실이 있는데 그런 부분이 미스터리하게, 긴장감있게 그려질 예정"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맨스 드라마로 연우진, 김세정, 송재림, 지연 등이 출연한다. 오는 5일 오후 10시 첫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KBS 보이는 라디오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