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1인 가구 증가로 소형 밥솥 인기"

입력
기사원문
권혜미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쿠쿠 소형 밥솥 올해 상반기 매출 전년대비 9.2% 증가

(지디넷코리아=권혜미 기자)1인 가구 증가로 소형 밥솥 제품이 인기가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쿠쿠전자 트윈프레셔 (사진=쿠쿠전자)


25일 쿠쿠전자에 따르면 쿠쿠전자 프리미엄 밥솥 중 6인용 이하 소형 제품의 올해 상반기 매출은 전년 대비 9.2% 증가했다.

특히 트윈프레셔 6인용 제품은 19.2%의 성장률을 보였다. 트윈프레셔는 ‘쿠쿠 2중 모션 밸브’로 밥솥 한 대로 초고압이나 고화력 IH 무압 기능을 쓸 수 있는 제품이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가족의 규모는 작아져도 제대로 잘 만든 밥을 잘 챙겨 먹는 것은 변함없는 건강 생활의 기본”이라며 “용량은 작지만 뛰어난 밥맛 제공은 물론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소형 밥솥으로 고객의 일상에 더욱 완벽한 감동과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혜미 기자(hyeming@zdnet.co.kr)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