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가 제안하는 해외추천 여행지 “어디로 떠나볼까?”
상태바
여행사가 제안하는 해외추천 여행지 “어디로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8.01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가 제안하는 가족 휴양지 푸켓&푸꾸옥 · 하나투어, 건강 만점 웰니스 여행상품 추천
최근 여행은 유명 여행 명소를 돌아다니는 것보다 잘 먹고, 잘 쉬는 것으로 트랜드가 변화하고 있다. 사진/ KRT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최근 여행은 유명 여행 명소를 돌아다니는 것보다 잘 먹고, 잘 쉬는 것으로 트랜드가 변화하고 있다. 이에 여행사마다 특별한 여행테마를 여행자에게 소개하고 나서고 있다.

KRT가 제안하는 가족 휴양지 푸켓&푸꾸옥

KRT가 휴가 및 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휴양지 두 곳을 소개한다. 사진/ KRT

KRT가 휴가 및 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휴양지 두 곳을 소개한다.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 거리가 다양한 태국 남부 대표 휴양지 푸켓. 가족여행은 물론 허니문, 우정 여행지 등 다양한 여행 타입으로 손색없는 목적지다.

푸켓은 탄탄한 관광 인프라 덕에 아이들과 동행한 여행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프라이빗 비치나 워터파크를 구비한 리조트에서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더불어 근처 섬을 둘러보는 재미도 놓쳐서는 안 된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 ‘비치’ 촬영지인 에메랄드빛 피피섬, 파도가 완만하고 선박 이동 시간이 길지 않은 산호섬, 서핑을 즐기기 좋은 라차섬 등이 있다. 이외에도 크고 화려한 사원 왓 찰롱, 파통 야간 디스커버리 투어, 사이먼 스타쇼, 돌핀쇼 등이 여행의 재미를 더한다.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섬 푸꾸옥은 자연이 준 선물을 누리며 휴식을 취하기 더없이 좋은 곳이다. 사진/ KRT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섬 푸꾸옥은 자연이 준 선물을 누리며 휴식을 취하기 더없이 좋은 곳이다. 베트남 차세대 관광지로 부각되는 잠재력 가득한 곳으로 다른 주요 관광 도시에 비해 한적하고 여유가 느껴진다. 대다수 주민이 어업에 종사하며 진주 생산지로도 유명하다.

다양한 어트랙션을 보유한 복합형 놀이동산 빈펄랜드, 550종 이상의 동식물을 만날 수 있는 빈펄 사파리, 워터 슬라이드, 파도풀, 키즈풀 등 놀이시설과 세심한 부대시설을 갖춘 워터파크는 남녀노소의 마음을 흔든다. 빼어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사오비치는 하얗고 고운 모래와 대조를 이루며 반짝인다.

하나투어, 건강 만점 웰니스 여행상품 추천

웰니스 여행은 웰빙과 행복, 건강의 합성어로, 정신적 치유, 삶의 질 향상은 물론 건강 증진까지 함께 추구하는 여행 형태다. 사진/ 하나투어

웰니스 여행은 웰빙(well-being)과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의 합성어로, 정신적 치유, 삶의 질 향상은 물론 건강 증진까지 함께 추구하는 여행 형태다. 북적이는 여행에서 벗어나, 마음과 신체를 튼튼하게 단련할 수 있는 웰니스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하나투어가 추천하는 건강 만점 여행상품을 주목하자.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북부에 위치한 키나발루산은 원주민들에게 '영혼의 안식처'라 불리는 신성한 산이다. 저지대 열대우림과 고지대 관목 지대까지 다양한 식생대에 걸친 트레일이 잘 조성되어 있다. 하나투어 상품은 1866m 팀폰 게이트에서 출발하며, 3200m에 위치한 구름 위 라반라타 산장에서 특별한 1박을 보낼 수 있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북부에 위치한 키나발루산은 원주민들에게 영혼의 안식처라 불리는 신성한 산이다. 사진/ 하나투어

인도네시아 발리는 최근 젊은층 사이에서 요가, 쿠킹클래스, 한달 살기 등 지친 몸과 마음을 수련하는 웰니스 여행지로 재조명되고 있다. 하나투어는 검증된 요가 지도자에게 요가를 배울 수 있는 상품이다. 취향에 따라 새벽 일출요가나 한낮의 데이 타임 요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아쿠아 토닉 풀에서의 해수 테라피도 즐길 수 있다.

‘웰니스 코스타리카 10일-다국적 투어’는 평화의 나라 코스타리카에서 진행되는 웰니스 상품이다. 요가를 비롯해 하이킹, 온천욕, 서핑 등 다양한 체험이 포함된 다국적 투어다. 영어로 진행되어 새로운 여행 친구를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4회 이상의 요가 클래스를 진행하며 해변, 숲속, 호수 등 다채로운 환경에서 요가를 배울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새벽 일출요가나 한낮의 데이 타임 요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아쿠아 토닉 풀에서의 해수 테라피도 즐길 수 있다. 사진/ 하나투어

특히 호수 위에서 패들에 의지한 채 배우는 스탠드 업 패들 요가는 더욱 특별하다. 이 밖에 린콘 데 라비에하 화산 국립공원 하이킹, 화산 머드 온천욕 체험, 바다 서핑 강습 등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웰니스 일정이 가득하다. 커피 농장을 방문해 커피 열매 수확부터 로스팅까지 전 과정을 배우고, 갓 내린 신선한 커피도 맛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