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박애리 팝핀현준 나이차이 학력

2018. 1. 19. 09:21

박애리 팝핀현준 나이차이 학력


사실 사진상으로만 본다면 얼굴 때문에 오해를 하는 사람들이 꽤 있는듯 합니다. 이 때문에 실제로 박애리 팝핀현준 부부는 나이차이를 오해하는 이들을 향해 불만을 토로한 적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박애리씨가 한복 옷차림을 입고 다녀서 그런 오해가 생긴게 아닐까 싶네요.


솔직히 아내 입장에서는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사실 이들의 나이차이는 겨우 두살밖에 나지 않거든요. 요새 띠동갑 12살 차이는 나이차이로 보지도 않는 것이 현실이 되어버린듯 하네요.







한편, 가수 팝핀현준과 국악 박애리 부부가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로 나섰습니다.


이들은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행사에 주자로 나서, 포토타임을 가졌는데요.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은 101일간 전국 17개 시도를 경유해 2018km를 달려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막날까지 이어집니다. 전국 총 7500명의 주자가 릴레이로 성화를 평창까지 전달합니다.


팝핀현준, 박애리부부는 지난해 10월 그리스 아테네 파나티나이코 스타디움에서 평창올림픽 성화인수식 공연을 하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은 최근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를 위한 창작 음악곡 '평창 아리랑'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팝핀과 국악의 만남은 실로 대단했는데요. 팝핀현준 나이는 1979년생이며 2018년 기준으로 40살 입니다. 40세라고 하면 왠지 나이들어 보인다는...


박애리 나이는 1977년생으로 2018년 기준으로 42살 입니다.


팝핀현준 학연은 서울 중경고 2학년 재학 중 자퇴하고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졸업하고, 2012년 동아방송예술대학에 입학하는 등 만학도의 길을 걷다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 진학하였습니다.


현재 현준은 팝핀현준아트컴퍼니 대표이자 호서예술전문학교 실용무용학과 교수로도 활발히 활동 중에 있습니다.


박애리 학력은, 목포 혜인여자고등학교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한국 음악학 졸업하였습니다.(석삭학위)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박애리와 팝핀혀준의 모습을 계속해서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