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첫방 '멜로가 체질' 천우희·전여빈·한지은, 세 청춘이 이별을 대하는 자세 [어저께TV]



[OSEN=지민경 기자] '멜로가 체질' 천우희와 전여빈, 한지은이 서로 각기 다른 이별을 맞이하며 한 집에서 살게 됐다.

지난 9일 첫 방송된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는 연인과 이별한 진주(천우희 분), 남편과 이혼한 한주(한지은 분), 병으로 연인을 잃은 은정(전여빈 분)의 연애 스토리가 그려졌다.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진주는 1년 전 연인 환동(이유진 분)과 전쟁 같은 연애 끝에 결국 이별을 택하고, 글쓰기에만 매달렸다. 그결과 진주는 스타 작가 혜정(백지원 분)의 밑에서 보조 작가로 일을 시작하게 되며 새로운 인생을 꿈꿨다.

진주는 "존경받는 사람, 큰 사람이 될 거다. 꽃길만 걸을 것"이라고 기뻐했지만 현실은 쉽지 않았다. 혜정의 작업실에서 일하고 있던 진주는 작업실에 찾아온 스타 드라마 PD 범수(안재홍 분)와 처음 마주쳤다. 밤샘 작업 후 퇴근하던 진주는 범수 앞에서 볼썽사납게 넘어졌지만 범수는 몸을 돌려 피하며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됐다.



한주(한지은 분)는 대학시절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았지만 철벽을 치며 연애는 뒷전이었다. 하지만 우연히 길에서 자신을 보고 따라와 매일 자신을 찾아오고, 웃긴 남자가 좋다는 자신의 말에 바로 개그 극단에 들어간 승효(이학주 분)와 하룻밤을 보내게 됐다.

이 사건으로 한주는 아이를 갖게 되고 승효와 결혼까지 하게 됐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결혼과 육아에 지친 승효는 한주를 떠났고 이후 개그맨으로 성공했다. 하지만 아이와 남겨진 한주는 일과 육아를 동시에 하며 고군분투했다.

어린 시절부터 다큐멘터리 PD를 꿈꿨던 은정(전여빈 분)은 호기롭게 다큐멘터리 제작사에 들어갔지만 이상과는 다른 폭력적인 회사 분위기에 실망했다. 하지만 "버티는게 이기는 것"이라고 생각하며 하루 하루를 버텼지만 상사의 성희롱에 결국 회사를 나온 은정은 "나의 다큐를 만들 것"이라며 다 쓰러져 가는 사무실을 구해 친일파들의 행적을 소개하는 다큐멘터리를 기획했다.



그 과정에서 친일파 후손인 홍대(한준우 분)를 만났고 홍대는 은정의 기획이 멋있다며 다큐멘터리에 투자하게 해달라는 조건으로 은정을 돕겠다고 말했다. 홍대는 자신의 친인척과 친구들을 소개해주며 은정을 물심양면 도왔고, 1억으로 제작된 은정의 다큐멘터리는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돈방석에 앉게 됐다. 은정은 홍대와 연인이 되어 뜨거운 사랑을 했지만 예상치 못한 병이 홍대를 찾아왔고 결국 그는 세상을 떠났다. 

이후 은정은 극단적인 시도를 하며 힘들어했고, 은정을 돌보겠다는 명목으로 진주와 한주, 한주의 아들, 은정의 동생 효봉(윤지온 분)까지 다섯 명이 은정의 집에서 함께 살게 됐다. 은정은 점점 나아졌지만 은정은 홍대의 환각을 보며 대화를 나누는 후유증이 생겼다.

이처럼 각기 다른 사랑과 이별을 겪은 세 청춘의 이야기는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앞으로의 전개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아픈 연애 끝에 다시 새로운 일상을 시작한 이들의 앞에 또 한 번 새로운 인연이 나타날 것이 예고된 바, 세 청춘들의 러브스토리는 어떻게 이어질지 관심이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멜로가 체질' 방송화면 캡처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