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저스티스’ 최진혁, 명품 코 뽐낸 이태경…“내일 밤도 아시죠” (ft. 뜻-몇부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저스티스’ 최진혁이 홍보요정 면모를 뽐냈다. 

7일 최진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번 neighbor 사진들.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던 사진들.감사합니다~^^내일밤도 10시 저스티스 아시죠~^^#저스티스#본방사수!!#태경이의반격이시작된다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진혁은 베이지색 셔츠를 입고 턱을 괸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 조각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이런 남자랑 결혼하고 싶다”, “드라마에서 너무 멋있어요”, “진심 명품 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진혁 인스타그램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오디션 대상을 받으며 데뷔한 최진혁은 드라마 ‘일단 뛰어’에서 이혁진 역을 맡으며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내사랑 금지옥엽’, ‘2009 전설의 고향’, ‘파스타’, ‘괜찮아, 아빠딸’, ‘로맨스가 필요해’ 등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차기작으로 ‘판다양과 고슴도치’, ‘구가의 서’, ‘상속자들’, ‘황후의 품격’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조각 같은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입지를 공고히 다져가고 있는 최진혁은 최근 ‘저스티스’로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총 32부작 드라마 ‘저스티스’는 복수를 위해 악마와 거래한 타락한 변호사 이태경과 가족을 위해 스스로 악이 된 남자 송우용이 여배우 연쇄실종 사건의 한가운데서 부딪히며 대한민국 VVIP들의 숨겨진 뒷모습을 파헤치는 소셜스릴러로 ‘저스티스’는 정의를 뜻한다. 

극중 최진혁은 업계 최고의 승소율을 자랑하는 변호사 이태경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나나-손현주-박성훈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최진혁의 활약이 돋보이는 ‘저스티스’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