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이대 백반집 "어쩔 수 없이 참았다"→제작진 "상황 인지, 입장無"[종합]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이대 백반집'이 악의적 편집을 주장하며 억울함을 호소했고, '골목식당' 측은 "입장을 밝히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7일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여름특집' 마지막 이야기로 꾸며져 '연예인 식당'의 정석 김민교의 태국식당, 이대 앞 백반집, 그리고 포방터 홍탁집과 돈가스집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대 앞 백반집은 충격의 연속이었다. 백종원이 직접 주방을 급습해보니 미리 세팅된 뚝배기가 쏟아져 나왔고, 위생 상태는 솔루션 전으로 돌아간 상황이었다. 여 사장님은 백종원의 물음에 핑계로 일관했고, 결국 백종원은 아쉬움과 답답함에 "마음이 다친 게 크다. 이래서 제가 어떻게 믿냐"고 분노했다.

지켜보던 남사장님은 "모두 우리 잘못이다. 백 대표에게 상처를 드려 죄송하고 제작진들에게도 면목이 없다"며 눈물을 보였고, 그동안 미운 정, 고운 정 다 들었던 백종원은 고개를 돌려 먼 곳만 바라봤다. 사장님들의 진심 어린 눈물에 백종원은 "다시 잘 좀 해달라"고 호소했고, '재교육 솔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

유튜버 'LIMCEO 임대표의 맛집탐방'(이하 임대표)은 7일 자신의 채널을 통해 '골목식당 백종원 대표를 배신한 이대 백반집 시청전 꼭 보셔야 할 근황과 뒷이야기, 솔직한 맛 리뷰'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임대표는 지난달 31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이대 백반집 관련 첫 방송 후 해당 식당을 방문했다.

점원은 방송 후 솔루션이 또 있었냐는 질문에 "두 번이나 있었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방송 때문에 충격을 너무 받았다. 나쁜 것만 너무 골라서 나갔다. 사람을 사기꾼으로 만들고 댓글도 말도 못 했다. 마음고생을 너무 많이 했다"며 "방송에 안 나가게 할 거라고 난리를 쳤는데 그 전에 (백종원 측에서 보내는) 셰프가 또 와서 가르쳐 주고 가지 않았냐. 그걸 내보내야 된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참고 있는데 부글부글 끓어서 장사를 못 한다"고 하소연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충격을 안겼다.

제작진은 일단 공식 대응을 자제하기로 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측은 8일 스포츠조선에 "이대 백반집에 대한 유튜버 리뷰를 확인했다. 제작진도 이 문제에 대해 알고 있다"면서도 "제작진의 공식입장은 없다"고 답했다.

narusi@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