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화제의 셀럽 스타일, 헤어핀 효과

스타들이 헤어핀에 푹 빠졌다! 머리에 하나 꽂았을 뿐인데 5살은 어려 보이게 하는 헤어핀의 힘.

프로필 by ELLE 2019.08.12
어려 보이고 싶으신가요? 그럼 지금 소개하는 스타들의 헤어 스타일에 주목해주세요. 요즘 스타들의 머리 위에서 심심치 않게 발견되는 저것! 바로 헤어핀이 동안을 만들어 주는 핵심 아이템이랍니다. 형형색색의 컬러와 디자인이 다양한 헤어핀을 손 가는 대로 페이스 라인에 가까이 꽂는 것이 포인트!
 
▷ 트와이스 나연
@twicetagram

@twicetagram

한 미모 하는 트와이스의 나연은 작은 꽃 모양의 집게 핀을 양쪽에 대칭으로 꽂았어요. 머리에 꽃 달아도 예쁠 수 있음을 증명 한 나연은 비비드한 컬러를 반복적으로 사용해 귀여움을 증폭시키고 있어요.
 
▷ 헤이즈
@heizeheize

@heizeheize

 
헤이즈는 음원 ‘깡패’라는 별명과 달리 사랑스러운 헤어핀이 잘 어울리는 스타죠. 카무플라쥬 패턴의 스커트, 투박한 워크 부츠, 금속 장식 벨트 등 터프한 스타일링이 무섭지 않은 이유는 곱게 빗은 머리 위로 꽂은 하트 모양의 헤어핀 때문!

 
▷ 마마무 솔라, 휘인
@mamamoo_official

@mamamoo_official

 
다다익선이라는 말은 이럴 때 쓰려고 있나 봅니다. 마마무의 솔라와 휘인은 페이스 라인을 따라 다섯 개의 헤어핀을 가지런히 꽂았어요. 엑스자 모양으로 변주를 준 솔라의 스타일과 양 갈래로 땋은 머리에 미니 헤어핀을 컬러별로 꽂은 휘인의 스타일 중 나만의 원픽은?

 
▷ 오연서
@ohvely22

@ohvely22

 
뱅 헤어에 헤어핀 꽂는 법이 궁금하다면 오연서의 사진을 눈여겨보세요. 옆 머리를 가지런히 귀 뒤로 꽂아주고 헤어핀의 위치는귀보다 살짝 위가 적당합니다. 최소 5살은 어려 보이는 극강의 동안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죠.

  
▷ 이유비
@yubi

@yubi

 
배우 이유비는 일상 속에서 헤어핀을 적극적으로 활용합니다. 잔잔한 플라워 패턴의 여성스러운 원피스부터 스포티한 오버사이즈 티셔츠까지 어디에든 똑딱 꽂아 그녀만의 헤어스타일을 만들어내요.

 
▷ 설리
@jelly_jilli

@jelly_jilli

 
설리의 헤어핀 취향은 한결같습니다. 꽃송이나 과일 같은 귀여운 모티프, 진주나 주얼 장식, 그리고 파스텔컬러. 소녀 취향의 사랑스러운 헤어핀이 바로 ‘설리 st’!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정미나 (130 Collective) 사진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