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오션파크, 동물과 카니발이 만났다… ‘썸머 카니멀 2018’ 개최

입력
기사원문
이귀전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홍콩 오션파크는 오는 9월 2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여름 축제 ‘썸머 카니멀 2018’을 개최한다.

썸머 카니멀은 '카니발(축제)'과 오션파크의 특징인 ‘애니멀(동물)’의 합성어다. 이번 행사에서는 해양생물, 야생동물, 조류를 테마로 한 캐리비안 썸머 퍼레이드와 캐리비안 썸머 나잇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방문객들은 세계 각지에서 모인 100여명의 퍼포머들이 선보이는 놀라운 쇼와 공연을 매시간 즐기며 다이내믹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다.

어플로즈관에서 열리는 ‘비바 스펙타클 쇼’는 화려한 퍼포머 라인업을 자랑한다. 출연진들은 13년 경력의 태양의 서커스 아크로바틱 스타인 이본 그레이만과 기네스 세계 기록을 3개나 보유한 림보의 여왕 쉬미카 캠벨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션씨어터에서 진행되는 아쿠아 수중 발레는 우아하고 화려한 공연으로 명성이 자자한 캐나다 출신 국가대표급 수중 발레팀이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휘스커즈 하버에 마련된 휘스커즈 여름 & 거품 파티는 색색의 분수와 워터 스크린 아치가 함께 어우러져 어린이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보다 시원하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션파크 거리 곳곳에 마련된 강렬한 카포에이라, 드럼, 스트릿 댄스, 동물 복장의 퍼포머들이 펼치는 공연 등은 이번 여름 축제의 색다른 재미요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홍콩 오션파크는 트로피컬 카리브해 여행 기회가 주어지는 인스타그램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오션파크 썸머 카니멀을 즐기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창의적인 캡션, 지정 해쉬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홍콩 로열 캐리비언 크루즈와 홍콩 오션파크에서 제공하는 약 1100만원 상당의 2인 항공권 및 로열 캐리비언 크루즈 휴가 패키지 여행권을 받을 수 있다. 포토 콘테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오션파크 공식 웹사이트에서 7월 중순부터 확인 가능하다.

방문객들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8시30분부터 11시까지 오션파크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해당시간에는 버닝 비츠 디제이 파티도 즐기고, 레이크사이드 칠, 넵튠 레스토랑, 아쿠아 베이커리에서 여름 별미와 시원한 음료를 맛보거나 워터프론트 기념품숍에서 쇼핑을 할 수 있다.

이귀전 기자 frei5922@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기자 프로필

세계일보 이귀전 기자입니다. 전국 구석구석, 전 세계 곳곳의 풍광과 이야기, 맛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게 전해드립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