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good+@

납치당하는꿈 만약 납치꿈을 꾼다면?

정보

 

꿈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꿈속에서 기분좋은 느낌을 받았지만 해몽은 다른 경우도 있고, 꿈속에서 안좋은 상황이었지만 현실에서 길몽일 수도 있습니다. 길몽이던 흉몽이던 무덤덤하게 받아들이는게 중요하다는점 알아주세요!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면 더 안좋을 수도 있어요.

 

 

 

꿈속에서 안좋은일을 겪었다? 예를들어 괴한이나 누군가에게 납치를 당한 상황이라면 엄청 무섭겠죠. 영화에서 나올법한 납치시나리오, 꿈속에서 겪게 된다면 신기할 수도 있겠지만 썩 기분좋지는 않을 것 같아요.

 

해몽이라는게 납치를당해도 그 상황상황에 따라서 여러가지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납치를 당했다면 현재 나의 상황이 그리 좋지 않은 것을 암시합니다. 꿈속에서 불안한 마음이 심했다면, 

현실에서 압박을 당하고 있는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한이 얼마남지 않을일이 있을수도 있구요.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데, 기간이 얼마 남지않아서 촉박한 상황일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내가 다른 누군가를

납치하는꿈이라면 어떻게 해석하면 될까요? 상황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겠지만,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풀리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너무 열심히 일하고 있기 때문에 조금은 리프레쉬를 위한 시간이 필요할 수 있는 상황일 수 있습니다. 쉴수있는 시간이 없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잘 쉬어야 더 잘 일할 수 있다는점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영화에서 있을법한 납치당하거나 납치되는상황, 꿈속에서 겪는다면 흥미진진할 수 있겠네요. 만약 꿈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전 그 상황을 즐길 것 같네요. 악당들에게 도망가는 시나리오를 짜서 잘 탈출해야겠지요?

이상 납치당하는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