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형매장 리넥, 폴란드그릇 제품 저렴하게 제공

입력
수정2019.08.12. 오후 5:49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이나 드라마에 그릇 협찬이 많아지면서 그릇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또한 높아졌다. 하지만 유명 브랜드 그릇은 만만치 않은 가격에 구매를 꺼리게 되는 게 사실이다.

따라서 자연스레 수입 그릇 도매 매장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에 창고형 매장 리넥은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여 제품들을 직매입하고, 중간 유통단계를 없애 도매가 수준으로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화려한 패턴과 세련된 식기 디자인으로 한식, 양식 구분없이 어느 요리를 담아내어도 잘 소화가 가능한 폴란드 식기 브랜드 '아티스티나'가 있다.

리넥 관계자는 "10일에서 15일 기간으로 매번 행사 아이템이 변경되어 여러 종류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대행사는 15일까지 폴란드그릇, 쯔비벨무스터, 크리스토프바벨서커스, 캥프카, 루비아나, 주방잡화 등 많은 제품이 할인 행사 중이니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창고형 매장 리넥은 정발산역 인근에 위치하여 편리한 접근성을 갖췄다.



네이버 홈에서 [한국경제TV] 채널 구독하기 [생방송보기]
대한민국 재테크 총집결! - [증권 / 주식상담 / 부동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