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형 할인매장 인기…다양한 상품 저렴하게 판매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 연합뉴스]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창고형 할인매장'에 관심이 뜨겁다.

할인매장 '퍼시픽 하우스'는 친환경 원목 가구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매장에 다양한 원목 식탁, 화장대, 서랍장 등을 컬렉션별로 전시해 한자리에서 제품을 비교, 구매할 수 있게 했다.

퍼시픽 하우스는 김포 가구단지, 인천 가구단지, 원주 가구단지에 위치해 있다.

이외에도 청주 가구단지, 천안 가구단지, 수원 가구단지 등이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유명하다. 이곳 가구단지 내에서는 원목 가구, 엔틱 가구, 북유럽 가구 등 다양한 가구들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또 다른 창고형 매장인 '리넥'은 수입 그릇을 직매입해 도매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아티스티나, 포트메리온, 빌레로이앤보흐, 로얄알버트 등 유명 수입 브랜드 식기를 백화점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다.

최근 홈플러스는 온라인 창고형 마트 '더 클럽'을 오픈하기도 했다.

'더 클럽'에서 오후 4시 전까지 주문을 하면 서울 지역의 경우 상품을 당일 배송받을 수 있다.

상품은 서울 지역 홈플러스 스페셜 점포가 있는 가양, 목동, 동대문, 시흥 등 4곳에서 배송된다.

[디지털뉴스국 장수현 인턴기자]

▶네이버 메인에서 '매일경제'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매콤달콤' 구독 ▶무궁무진한 프리미엄 읽을거리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