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포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어정가구단지, 분당가구거리 인근에 위치한 서아가구갤러리에서는 입주 예정 아파트 입주민들과 신혼가구 장만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분당가구백화점, 동탄가구할인매장으로 유명한 ‘서아가구갤러리’에서 진행하는 이번 할인 행사는 기존 보다 할인의 폭이 높아 인근 수원가구거리, 경기도광주가구단지, 분당가구거리 등 인근 입주 예정 고객과 신혼부부들의 가구 장만 예산을 줄이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약 1000평의 넓은 크기의 전시장을 자랑하는 서아가구갤러리는 경기도광주가구단지, 분당가구백화점, 동탄가구할인매장 인근에 위치한 창고형가구할인매장으로 원목가구부터 모던가구, 인테리어소품, 실용적인 디자인 제품들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한 곳에서 둘러볼 수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며, 제품에 따라 각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원단이나 사이즈, 높이 등을 자유롭게 변경 할 수 있는 맞춤형 주문도 가능해 효율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특히, 신혼가구나 입주가구들을 한꺼번에 장만하려면 경제적 부담뿐만 아니라 목돈이 들어가는데, 서아가구갤러리에서 마음에 드는 가구를 할인된 착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되어 오포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어정가구단지, 분당가구거리 인근 입주민과 신혼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서아가구갤러리는 공장 직영 공동구매 전시장으로 저렴한 가격에 가구 구매 가능한 매장으로 인근 주민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다. 인테리어소품샵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벽시계, 그릇, 장식장, 액자, 조명등의 인테리어가구들도 함께 쇼핑할 수 있게 했다.

품질 좋은 소재와 다양한 디자인 가구들을 만날 수 있는 분당가구백화점, 동탄가구할인매장 서아가구갤러리 이벤트 내용 및 자세한 사항은 매장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