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인천, 원주에 가구할인매장을 운영 중인 퍼시픽하우스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샤무드 소파, 세라믹 식탁을 특가에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로도 인기가 높은 기능성 신소재 소파인 샤무드 쇼파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인테리어 효과를 줄 수 있으며, 가죽 소파와 기존 패브릭 소파의 단점을 보완한 만큼 물세탁, 발수 및 방수, 스크래치 방지, 항균효과 등 여러 기능성을 갖춰 관리가 용이한 장점이 있다. 또한 유럽 섬유품질인증인 오코텍스(OEKO-TEX) 인증을 받은 친환경 소재로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라믹 식탁의 경우 천연 광물과 점토, 무기질 원료 등을 고온과 고압 가공으로 제작하여 내구성과 강도가 뛰어나며, 인체에 무해한 소재의 친환경 식탁으로 칼질을 하여도 칼집이나 스크래치가 쉽게 나지 않으며, 뜨거운 그릇을 올려놔도 변형이 없다. 또 음식물, 양념, 과즙 등 오염과 이염에 강해 깨끗하게 닦이고, 수분 흡수율이 0%에 가까워 부식과 세균이 번식하지 않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매장에 방문하면 가구 전문가의 1:1 상담을 통해 세라믹 식탁 상판의 색상, 프레임, 의자, 벤치 등 선택하여 구성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원목가구, 천연가죽 소파, 매트리스, 키즈가구, 붙박이장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전국에 3개의 가구 할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가 할인 이벤트는 모두 동일하게 진행된다. 전시장은 김포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에서 차량으로 30분 내외 거리에 위치한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인천 검암 창고형 아울렛, 원주 직영점으로 운영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미리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