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TV 생생정보' 일산 가구할인매장·화성 수입그릇할인매장·김포 리퍼브 할인매장 '놀라운 초특가'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2TV 생생정보'에서 봄소식보다 반가운 초특가 세일 현장을 찾아간다.

1일 방송되는 '2TV 생생정보'의 '생생현장' 코너에서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 가구할인매장, 경기도 화성 수입그릇할인매장, 경기도 김포 반품 할인 매장(리퍼브 샵)을 찾아 특가 상품을 소개한다.

일산 가구할인매장은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장롱, 쇼파, 침대, 식탁, 거실장·화장대, 서랍장, 책상·책장, 테이블, 의자 등이 다양하게 구비돼 있다. 공장과 소비자의 직거래를 통해 저렴한 가구를 판매한다. 특히 이곳에서는 단돈 1000원으로 가구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천원의 행복’ 행사를 진행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두 달에 한 번씩 진행되는 이 행사는 지난 3월 24일에 이어 오는 5월 12일 낮 12시에 예정돼 있다.

'2TV 저녁 생생정보' [KBS 2TV]
'2TV 저녁 생생정보' [KBS 2TV]

김포 반품 할인 매장(리퍼브 샵)은 매장의 전시상품, 포장훼손 상품, 교환·반품 상품, 스크레치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이미 널리 알려진 김포 리퍼브 할인매장에서는 가전제품, 생활용품, 주방용품, 유아용품 등이 인터넷 최저가보다 최대 50% 할인된다. 단,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할인이 가능하다. 영업시간과 할인율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확인하는 것이 좋다.

한편 '2TV 생생정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3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TV 생생정보' 일산 가구할인매장·화성 수입그릇할인매장·김포 리퍼브 할인매장 '놀라운 초특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