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그릇창고형매장 (주)모드니분당은 새봄맞이 포트메리온 균일가 행사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모드니분당은 전국 최대 수입그릇창고형매장 도소매업체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혼그릇세트 구매 등 혼수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주방업체이다.

이번 봄맞이 행사는 오는 3월14일부터 24일까지 영국산 프리미엄 주방용품 포트메리온 공기, 대접, 원접시(대), 원접시(중), 브래드접시, 오트밀, 뉴볼5“, 뉴볼7”, 블랙퍼스트머그를 11,900원에 균일가로 판매한다.

그밖에도 코스타노바, 웨지우드, 빌레로이&보흐, 레녹스, 셀트만바이덴, 폴란드그릇, 로얄코펜하겐, 로얄알버트, 앤슬리, 에밀앙리, 이딸라, 임페리얼포셀린, 쯔비벨무스터, 후첸로이터, VBC까사, 버지니아까사, 엘리오스, 이탈리카, 꼬떼따블, 토토로, 등의 수입그릇과 한국도자기, 미소도자기, 라씨에뜨 등 국산도자기와 일제도자기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돼있다.

이밖에 휘슬러, 실리트, WMF, 스타우브 등의 냄비와 테팔, AMT, 솔리다, 알텐바흐 등의 후라이팬이 있고 다양한 칼, 도마, 쟁반, 수저, 찬통, 조리도구, 글라스가 판매되고 있다.

모드니분당 관계자는 “모든 제품은 현지공장과 수입사 직거래를 통하여 백화점은 물론 인터넷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며 “혼수그릇이나 입주시 주방용품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곳으로 전국에서 찾아오는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분당구 동원동에 위치한 모드니분당은 200여평의 규모의 매장으로 1만8000여 종류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