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7월20일 인천공항에서 홍콩경유했다가 페낭가는 캐세이퍼시픽을예약했는데요 홍콩에서 어덯게 경유하는지 아시는분있나요?ㅠㅠ자세히좀알려주세요
내 프로필 이미지
닉네임정보가 없는 사용자
작성일2019.07.07 조회수 331
질문자 채택
2번째 답변
홍콩가자 쥬사장
채택답변수 2,645받은감사수 6
달신
프로필 사진

#홍콩전문여행사 #홍콩스폐셜리스트 #분당여행사

아시아 85위, 해외여행, 호텔 5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안녕하세요~ 홍콩, 마카오 맞춤여행 / 여행 전문가 홍콩가자 쥬사장입니다^^

홍콩공항 도착해서 처음으로 해야하는 것은 같이 비행기를 탑승한 사람과 같습니다.

우선 같이 걸어가다가 질문자분의 경우 Transfer 표지판을 따라서 이동하면 됩니다.

트랜스퍼 표지판을 따라 이동하면 보안검색하는 곳이 나오며 여기에서 짐검사 다시 한번 받으면 됩니다.

짐검사 받은 후에는 출국장으로 올라가야 하며 1층->3층 도착하면 출국장인 면세구역이 나옵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이 곳에서 잠시 쇼핑하거나 식사하고 30분전까지 홍콩에서 페낭가는 항공편 게이트로 가면 됩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없다면 곧장 게이트로 가면 됩니다.

열이면 열이 원하는 여행이 다 다릅니다. 그렇기에 우선 자기가 원하는 일정을 만들어 보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혹은 홍콩,마카오맞춤여행 상담 상품을 이용하면 좀 더 자세한 여행상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네임테그에 나오는 카카오톡 메신저나 쪽지 등을 통하여 여행일정상담 문의주시면 좀 더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일 홍콩,마카오맞춤여행일정상담, 호텔, 데이투어, 현지티켓, 해외 와이파이에그 등의 예약 도움을 원하시는 경우 카톡이나 전화 등을 통하여 날짜와 인원 등 문의주시면 해당일자 여행안내 및 예약 가능합니다. 직접적인 언급은 광고글이 되기에 어려움을 안내드립니다.

홍콩, 마카오 맞춤여행을 원하시면 문의전화 혹은 카톡상담 남겨주시면 개개인의 상황에 가장 알맞은 맞춤여행 상품 안내드립니다.

https://hongkonggaza.modoo.at/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9.07.07.
프로필 사진